[자료제공 = 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대표 한상우)는 7일, ㈜크래프톤(대표 김창한) 산하 펍지 스튜디오에서 개발한 ‘카카오 배틀그라운드’의 오프라인 PC방 행사 ‘PLAY PUBG IN 서면’을 오는 11월 15일부터 17일까지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카카오게임즈 컬래버레이션 PC방인 ‘옵티멈존 PC카페 서면점’에서 열리며, ‘지스타 2024’ 카페 펍지(CAFÉ PUBG)와 연계하여 더욱 풍성한 규모로 진행된다.
행사 기간 동안 매일 4회씩 총 12회의 플레이존이 운영되며, 사전 예약한 방문자들은 정해진 시간에 입장해 2시간 동안 ‘배틀그라운드’를 즐길 수 있다. 참가자들은 타 이용자들과 이벤트 매치에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자 전원에게는 인게임 재화인 ‘1,000 지-코인(G-Coin)’이 지급된다. 이벤트 매치에서 높은 순위를 기록할 경우 최대 ‘10,000 지-코인’ 쿠폰과 함께 현물 경품을 받을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특별 게스트와의 스페셜 매치도 예정되어 있다. 매일 오후 6시부터 8시까지 플레이존을 방문하는 이용자들은 특별 게스트와 팀을 이루어 매치를 즐길 수 있으며, 순위에 따라 최대 ‘20,000 지-코인’과 다양한 현물 경품을 받을 수 있다.
11월 16일 오후 5시에는 ‘창현거리노래방’과의 컬래버레이션 이벤트가 진행된다. ‘배틀그라운드’ 캐릭터로 코스플레이한 참가자에게는 ‘지-코인 쿠폰’과 카카오프렌즈 굿즈 등 특별 경품이 증정될 예정이다.
카카오게임즈는 ‘지스타 2024 카페 펍지’와 ‘PLAY PUBG IN 서면’ 현장을 더욱 편하게 관람할 수 있도록, ‘배틀그라운드’ 이용자들을 위해 한 시간 간격으로 셔틀 버스를 운행한다.
이번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오프라인 행사 ‘PLAY PUBG IN 서면’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카카오게임즈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