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승리의 여신 : 니케' 우주를 넘나드는 깜짝 이벤트 클래스~ 오케콘부터 프랭크버거 콜라보까지!

작성일 : 2024.10.30

 

'레벨인피니트'가 서비스'하고 '시프트업'이 개발한 '승리의 여신 : 니케'가 2주년 특별 방송 및 공식 라운지를 통해 추후 진행 예정인 다양한 오프라인 행사 일정과 외부 IP와의 컬래버레이션 계획을 차례로 공개했습니다.

니케의 한국 첫 오케스트라 콘서트 소식은 물론 AGF 2024 참가 소식, 프랭크버거, TCG 니벨 아레나와의 콜라보 소식, A-1 Pictures와의 스페셜 애니메이션 제작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승리의 여신 : 니케 x 프랭크 버거 콜라보]

먼저 11월 11일부터 11월 27일까지 프랭크버거와 컬래버레이션이 진행됩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승리의 버거 세트'를 출시, 판매할 예정으로, 세트 구매 시 '콜라보 스페셜 포토 카드'와 '키링', '쿠폰' 등 특별한 증정품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전국 12개 특별 매장에는 '승리의 여신 : 니케' 랩핑이 진행될 예정이라고 하네요.

[승리의 여신 : 니케 오케스트라 콘서트]

'NIKKE: MELODIES OF VICTORY'란 이름의 승리의 여신 : 니케 오케스트라를 선보입니다.

공연 장소는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공연 일은 2025년 2월 15일(토)로, 티켓 예매는 '티켓링크'를 통해 2024년 11월 4일(월) 20시부터 진행될 예정입니다.

리타, 율리아, 라피, 메이든, 디젤 등 순정 만화 그림체의 니케 캐릭터들이 등장해 각자 악기를 다루는 감성적인 티저 PV를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이곳에서 공개된 오케스트라 의상들은 따로 코스튬으로 만들어줬으면 싶을 정도로 고퀄리티로 준비되어 많은 지휘관들의 눈길을 끌기도 했습니다.

 

[승리의 여신 : 니케 X A-1 Pictures]

애니메이션 전문 제작사, 'A-1 Pictures'와의 협업으로 2주년 이벤트 스토리 'OLD TALES'의 스페셜 애니메이션이 공개될 예정입니다.

A-1 Pictures는 소니 산하의 애니플렉스 그룹 계열의 제작사로 대표작으로는 '그날 본 꽃의 이름을 우리는 아직 모른다', '나만이 없는 거리', '카구야 님은 고백받고 싶어', '소드 아트 온라인 극장판', '나 혼자만 레벨업' 등이 있습니다.

게임 쪽에서는 국내서도 잘 알려진 '페이트 그랜드 오더'의 TV CM과 스토리 오프닝 애니메이션을 맡기도 했었다네요.

[승리의 여신 니케 AGF 2024 참가]

2023년에 이어 올해에도 니케가 AGF 2024 참가 계획을 밝혔습니다.

AGF 2024는 12월 7일과 8일 양일간 일산 킨텍스에서 진행되는 게임 x 애니메이션 종합 서브컬처 행사로, 니케는 'CARNAVAL OF STARS'란 이름으로 특별한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는 계획입니다.

작년 AGF에서도 니케는 거대한 커맨드 센터 부스를 통해 굿즈, 포토월, 캐릭터 입간판과 함께 1:1 사이즈의 '모더니아' 피규어를 전시하고, 코스프레 포토 타임 이벤트를 선보이며, 유형석 디렉터와 주종현 사운드 디렉터, 김형태 시프트업 대표까지 무대에 올라 지휘관들에게 직접 인사를 전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한 바 있습니다.

[TCG '승리의 여신: 니케' 니벨아레나 출시]

'젬블로컴퍼니'와 '시프트업'의 협업으로 트레이딩 카드 게임 '승리의 여신 : 니케 니벨아레나'가 10월 29일 출시됐습니다.

출시 기준 스타터 덱 3종 '카운터스', '리얼 카인드니스', '헬레틱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니벨아레나'는 유닛 카드와 아이템 카드, 스킬 카드 등으로 구성된 1:1 대전 카드 게임으로, 덱마다 다양한 기능을 갖는 리더 카드가 1장 포함되어 있어, 정해진 레벨에 도달하면 각성을 통해 특별한 효과가 더해지는 룰을 지녔습니다.

11월 19일 화요일에는 '승리의 여신 : 니케 니벨 아레나'의 부스터팩 '인카운터'를 추가로 발매할 예정입니다.

한편, '승리의 여신 : 니케'는 2주년 특별 방송 말미 실제 위성에 의해 촬영된 '신데렐라'의 영상 메시지와 글로벌 유저들의 응원 메시지, 그리고 개발진의 메시지 차례로 전하면서 이번 론칭 2주년에  얼마나 진심인지를 보여주며 지휘관들을 깜짝 놀래키기도 했습니다.

[홍이표 기자 siriused@chosun.com] [김규리 기자 gamemkt@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홍이표 기자의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