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게임피아] 게임피아(대표 정종헌)는 캡콤와 협력하여, 좀비 파라다이스액션게임 플레이스테이션 5 '데드 라이징 디럭스 리마스터' 패키지 제품의 선주문판매를 10월 25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본 제품은 한국어 자막을 공식으로 지원한다.
'데드 라이징 디럭스 리마스터'는 좀비 떼에 맞서 극한의 생존에 도전하는 '좀비 파라다이스 액션' 데드 라이징 시리즈의 첫 번째 작품을 최신 그래픽으로 부활시킨 게임이다. 게임의 배경은 콜로라도 주의 시골 마을 ‘윌라멧’으로, 이곳은 미군에 의해 갑작스럽게 봉쇄 조치가 내려지게 된다. 플레이어는 특종의 예감을 느낀 프리랜서 사진 기자 ‘프랭크 웨스트’가 되어 좀비가 창궐해 생지옥이 되어버린 이 마을의 유일한 쇼핑몰로 향하게 된다. 구조가 도착하기까지 남은 72시간동안 프랭크는 이 사태의 진상을 밝히고 살아남아야 한다.
본 작품 내 등장하는 캐릭터와 배경을 비롯한 모든 그래픽은 RE ENGINE을 통해 리뉴얼 되었으며, 인물의 질감과 표정, 흩날리는 피의 살점까지 더욱 리얼하고 생생하게 구현되었다. 여기에 더불어 모든 대사에 풀 보이스가 적용되었으며, 자동 저장 기능 등 게임의 편의성을 위한 다양한 요소들도 개선되어 더욱 자유롭고 쾌적하게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게 되었다. 게임의 무대인 거대한 쇼핑몰에는 야구 방망이나 총 같은 무기뿐만 아니라 온갖 일상용품으로 가득하며, 쓸 수 있는 모든 것들을 활용해 생존해야만 한다.
'데드 라이징 디럭스 리마스터' 패키지 제품의 선주문판매는 2024년 10월 25일부터 게임피아 공식 쇼핑몰 ‘소프라노’(https://www.sofrano.com/)를 비롯하여, 국내의 다양한 온라인 쇼핑몰에서 진행된다.
제품의 국내 정식 발매일은 2024년 11월 8일이며, 게임의 심의등급은 청소년이용불가다. 선주문판매 일정 및 게임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s://www.deadrising.com/1/k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