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4년 만에 돌아온 블랙 옵스, ‘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 6’ 25일 전 세계 출시

작성일 : 2024.10.25

 

[자료제공 = 함샤우트] 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 6(이하 블랙 옵스 6)가 10월 25일(이하 한국 시간 기준) 전 세계 출시된다.

블랙 옵스6가 출시됨에 따라 엑스박스 원, 엑스박스 시리즈, 플레이스테이션 5, 플레이스테이션 4 및 배틀넷,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 스팀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각자에게 최적화된 플랫폼과 원하는 에디션으로 블랙 옵스 6의 긴장감과 액션 넘치는 세계 속으로 빠져들 수 있다. 특히 출시일에 데이 원(Day One, 출시와 동시에 구독 서비스로 추가)으로 일정 게임 패스 구독자에게도 제공, 바로 게임 패스로 블랙 옵스 6를 즐길 수 있다.

블랙 옵스 6의 캠페인은 블록버스터급 액션과 고강도 전투, 은밀한 스파이 활동을 아우르는 다양한 미션 스타일로 가득 차 매순간 역동적인 플레이 경험을 선사한다. 최고 수준의 멀티플레이어 모드에서는 출시 시점에 선보이는 16가지 신규 맵을 넘나들며 전투를 벌일 수 있으며,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은 좀비 모드는 블랙 옵스 6 출시와 함께 등장하는 2개의 신규 맵에서 수많은 언데드 무리들을 쓰러트려야 하는 라운드 베이스 좀비 모드로 돌아온다. 

블랙 옵스 6 캠페인은 냉전 후 1990년대 초반을 배경으로 시리즈 속 상징적인 캐릭터들인 러셀 애들러(Russell Adle)와 프랭크 우즈(Frank Wood)가 적대세력에 맞서 싸우는 이야기를 그린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누구도 믿을 수 없는 긴장감 넘치는 새로운 블랙 옵스 경험을 선사한다.

1990년대 초반을 배경으로 한 가상의 이야기 속에서, 플레이어는 미국 정부에 침투한 그림자 세력의 음모에 맞서며, 반역자로 낙인 찍힐 위험을 감수하게 된다. 진실을 파악하기 힘든 음모와 불신 속에서 심리적 긴장감을 높이며 반전이 거듭되는 서사를 특징으로 하며, 이번 캠페인은 다양한 미션 구성에 더해, 스텔스와 대규모 전투가 균형을 이루는 다채로운 게임플레이를 제공하게 된다.

블랙 옵스 6는 또한 출시 시점에 12가지 핵심 6v6 맵과 4가지 소규모 스트라이크 맵을 포함한 총 16가지 멀티플레이어 맵을 선보이며, 새로운 옴니무브먼트 방식으로 모든 방향에서 더 사실적이고 매끄러운 움직임을 제공, 전술적 유연성을 극대화할 수 있다. 이에 더해, 인텔리전트 무브먼트, 적 타격 범위 증가, 새로운 장비, HUD 최적화, 영화 모드와 클래식 명성의 복귀 등 다양한 새로운 기술과 옵션이 추가되어 플레이 경험을 향상시킨다. 또한 라운드 기반 좀비 모드의 귀환과 함께, 두 개의 신규 좀비 맵에서 점점 더 강력해지는 언데드 파도를 물리치며 수많은 비밀을 발견하는 경험도 할 수 있다.

수상 기록에 빛나는 트레이아크 스튜디오가 레이븐 소프트웨어와 함께 개발한 블랙 옵스 6 출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관련 블로그 및 글로벌 출시 플레이 트레일러에서 확인 가능하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