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EA] '지옥의 원' 이벤트가 시작된다! 배틀필드 2042의 최신 테마 이벤트가 10월 29일(화)부터 11월 26일(화)까지 총 4주간 모든 플레이어를 대상으로 펼쳐질 예정이다.
금번 이벤트의 핵심은 ‘치명성’이다. 하드코어 컨퀘스트, 하드코어 러쉬, 하드코어 브레이크스루와 같은 기간 한정 신규 경험이 제공되어, 피해량이 증가하고 HUD가 제한되며 무기가 잠기는 등 플레이어는 이전과는 다른 방식으로 치열한 전투에 몰입하게 되고 극한 상황에서 본인의 실력을 시험하게 된다.
지옥의 원 하드코어 맵 로테이션에는 발지 전투, 엘 알라메인, 궤도, 리댁티드 등이 포함된다. 발지 전투와 엘 알라메인 맵에는 새로운 비주얼 업데이트가 적용되었고, 포털에서만 사용 가능했던 M1 개런드 무기가 전면전(All-out Warfare) 에서도 제공된다.
극적으로 변화된 전투 환경에 더해, 지옥의 원 이벤트에는 새로운 코스튬과 기괴한 보상 및 모드를 즐길 수 있는 신규 이벤트 패스도 추가되었다. 이를 통해 플레이어들은BFC, 레전더리 아이템 4종 등 더 많은 잠금 해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