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승리의 여신 : 니케' 공식 방송에 그라비아 아이돌이?! '시노노메 우미'는 누구?

작성일 : 2024.10.22

 

'레벨인피니트'가 서비스하고, '시프트업'이 개발한 '승리의 여신 : 니케'의 일본 공식 X에 26일에 예정된 2주년 특별 생방송 알림에 깜짝 게스트로  일본의 그라비아 아이돌이자 피팅 모델 겸 배우 겸 유튜버 '시노노메 우미' 출연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게임 방송에 그라비아 아이돌이라니 다소 생소할 수도 있는 것 같은데요, 사실 '시노노메 우미'는 그동안 진행된 니케 온, 오프라인 행사에서 목격되는 니케의 진정한 열혈 팬으로, 직접 현장 인증샷을 남기기도 하는 등 열성적인 활동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아마도 국내서는 많은 분들이 공식 코스프레 활동의 일환이었던 '썸머 아일랜드' 이벤트의 '메어리 : 베이 갓데스'로 분하여 놀라운 미모와 싱크로율의 수어리' 코스프레로 한번쯤은 만나본 적이 있을 것 같네요.

니케 외에도 아주 유명한 '건담 덕후(?)'로 건담 애니메이션 감상, 수준급의 건담 프라모델 조립 실력 등 그라비아 아이돌로서나 코스프레 모델로서나, 프라모델 유튜버로서도 두루 성공을 거두었다고 하네요.

또한, '시노노메 우미' 외에도 생방송 게스트로 일본 '스노우화이트'를 연기한 '이치미치 마오'와 '앨리스'를 연기한 '히노미야 비비나'가 참여할 계획임을 추가로 공개했습니다. 아마도 2주년 기념으로 많은 기대를 받고 있는 신규 니케의 성우 분에 대한 정보도 미리 공개하지 않을까 기대해 봅니다.

한편, 니케는 2주년 기념으로 '마침내, 별에 새겨질 우리들의 동화' 이벤트를 공개하고, 다양한 이벤트을 순차적으로 공개하고 있습니다.

2주년 특별 방송은 오는 10월 26일 20시 각 서버별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진행될 예정입니다.

[홍이표 기자 siriused@chosun.com] [김규리 기자 gamemkt@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홍이표 기자의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