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한빛소프트 PC '그라나도 에스파다', 가을 캐릭터 픽업 이벤트 진행

작성일 : 2024.10.18

 

[자료제공=한빛소프트] 한빛소프트에서 퍼블리싱하고 IMC게임즈에서 개발한 PC 온라인 MMORPG '그라나도 에스파다'는 가을을 맞아 캐릭터를 확정 획득하고 빠르게 육성할 수 있는 특별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그라나도 에스파다는 2024년 10월17일 점검 후부터 11월21일 점검 전까지 '2024 가을 캐릭터 픽업' 패키지 3종을 특가에 선보인다고 밝혔다.

유저들은 패키지에 포함된 캐릭터 카드 소환석을 사용해 ▲연금술장 베로니프 ▲카르멘 ▲지즈 ▲실라엔 ▲안키타 ▲니콜 ▲수호자 루 ▲에리카 ▲미호 ▲미하 ▲아이비 ▲드라켄 ▲니케 ▲딜루카 ▲바네사 ▲쉐리 ▲케인 ▲톰 ▲둠 슬레이브 등 19명 가운데 1명을 선택해 획득할 수 있다.

또한 모든 패키지에는 '이벤트용 하이마스터 카드'를 비롯해 캐릭터를 빠르게 레벨업 할 수 있는 아이템들이 포함돼 있다. 패키지 구성에 따라 캐릭터의 전용 코스튬, 전용 훈장, 전용 아티팩트를 선택해 획득할 수 있는 소환석도 만나볼 수 있다.

유저들은 이와 함께 이벤트 기간에 페소샵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캐릭터 영입에 필요한 배럭 슬롯 증량 허가증도 할인 대상이다. 아울러 가문 특성 확장 비용, 인벤토리 증량 비용, 인챈트 스크롤 분리·결합비용 등에는 50% 할인이 적용된다.

그라나도 에스파다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유저들께서 원하는 캐릭터 수집은 물론 아이템 세팅까지 준비하시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유저 친화적인 업데이트와 이벤트로 끊임없는 만족감을 드리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게임 및 이벤트와 관련한 더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s://ge.hanbiton.com)를 통해 찾아볼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