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스파이 패밀리’엔도 타츠야 작가, ‘스파패’ 연재 5주년 맞이 한국 사인회 성료

작성일 : 2024.10.04

 

[자료제공 = 학산문화사] 만화, 웹툰, 웹소설, 캐릭터 상품 등을 제작·유통하는 종합 콘텐츠 크리에이터 그룹 학산문화사(대표 정동훈, 여영아)가 지난 10월 3일 ‘스파이 패밀리’ 엔도 타츠야 작가의 내한 사인회가 성황리에 마무리되었다고 밝혔다.

전 세계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만화 ‘스파이 패밀리’의 엔도 타츠야 작가가 첫 내한 사인회를 통해 한국 팬들과 만남을 가졌다. 이번 행사는 ‘스파이 패밀리’ 연재 5주년을 기념하여 일본 3개 도시에서 진행된 사인회 투어의 마지막 일정으로, 서울에서 대장정의 막을 내렸다.
 
사인회 현장에는 5주년 기념 특별 일러스트 전시와 캐릭터 포토존 등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되어 많은 팬들의 호응을 얻었다. 참가자들은 엔도 타츠야 작가의 사인을 받는 것은 물론, 특별 제작된 사인지와 캐릭터 인형을 선물로 받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특히, 사인회 시작 전 한국 팬들이 준비한 서프라이즈 이벤트가 눈길을 끌었다. 작가에게 보내는 감사와 응원의 메시지가 영상으로 상영되고, 특별한 선물이 전달됐다. 엔도 타츠야 작가는 깊은 감동을 받은 듯 여러 차례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현장 분위기를 따뜻하게 만들었다.

사인회에 참석한 팬은 “엔도 타츠야 작가를 직접 만나고 특별한 선물도 받아 정말 행복하다.”며, “5주년을 기념하는 특별한 자리에 함께해 평생 기억에 남을 소중한 추억을 만들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엔도 타츠야 작가는 “한국 팬들의 열렬한 사랑과 따뜻한 환대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앞으로 더 좋은 작품으로 보답하겠다.”며 팬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이번 행사를 주최한 학산문화사 여영아 대표이사는 "스파이 패밀리 연재 5주년 기념 사인회 대장정의 마지막을 한국에서 장식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내한해주신 엔도 타츠야 작가님께 깊이 감사드리며, 지난 5년간 ‘스파이 패밀리’를 사랑해주신 팬 여러분께도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작가와 팬들이 함께할 수 있는 자리를 꾸준히 마련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 9월 9일 출시된 '스파이 패밀리' 연재 5주년 기념 박스판은 단행본 1권부터 13권, 5주년 기념 일러스트 카드 10장으로 구성되어 팬들의 뜨거운 성원 속에 판매 중이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