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카카오게임즈, '오딘 발할라 라이징' 신규 전직 클래스 ‘헌트리스’ 전격 업데이트

작성일 : 2024.10.02

 

[자료제공 = 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대표 한상우)는 2일, 라이온하트 스튜디오(의장 김재영)가 개발한 MMORPG ‘오딘: 발할라 라이징(이하 ‘오딘’)’의 신규 전직 클래스 ‘헌트리스’를 업데이트했다.

‘헌트리스’는 석궁을 주무기로 사용하는 ‘로그’의 세 번째 전직 클래스로 높은 공격력과 빠른 원거리 전투 방식을 자랑한다. 

특히, ‘야성’과 ‘집중’ 스킬 선택을 통해 적에게 큰 타격과 상태 이상을 부여할 수 있을 뿐 만 아니라 스스로의 상태를 관리할 수 있는 능력까지 보유해 전장의 판도를 뒤집을 강력한 클래스로 자리매김할 전망이다. 

카카오게임즈는 ‘헌트리스’ 업데이트를 기념해 9일 점검 전까지 ‘클래스 변경 시즌 8’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이벤트 기간 동안 클래스 변경을 통해 보유한 캐릭터를 동일 직업군 및 타 직업 군의 다른 클래스로 변경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오는 30일까지 7일 동안 매일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들에게 ‘신성의 소환권’ 45장과 2024 가을 맞이 운동복 콘셉트의 ‘발할라 스포츠 크루 외형 획득권’을 선물한다. 

‘오딘’은 ▲3D 스캔, 모션 캡쳐 기술을 사용한 최고의 그래픽 ▲북유럽 신화의 세계관 ▲로딩없이 즐길 수 있는 오픈월드 ▲캐릭터 간의 유기적 역할 수행 ▲폭발적 전투 쾌감을 선사하는 대규모 전쟁 등 방대한 콘텐츠로,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모바일과 PC 모두에서 즐길 수 있는 크로스 멀티플랫폼 게임 ‘오딘: 발할라 라이징’의 신규 전직 클래스 업데이트에 대한 상세 정보는 ‘오딘’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