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벨인피니트'가 서비스하고, '시프트업'이 개발한 '승리의 여신 : 니케'가 10월 3일 업데이트 세부 내역을 공개했습니다.
알려진 바와 같이 10월 선보일 신규 스토리 이벤트 'PHANTOM THIEF VS DETECTIVE' 소식과 함께 이 이야기의 주역이 될 신규 SSR 니케, '퀀시 : 이스케이프 퀸', '팬텀' 정보가 공개됐습니다.
먼저 정의를 위해 괴도로 변신한 '퀀시'의 새로운 모습, '퀀시 : 이스케이프 퀸'이 등장합니다.
위험인물로 분류되어 갱생관에 갇혀 지내는 신세였던 '퀀시'지만 이번만큼은 정의를 위해 괴도단에 참여하게 됐다고 하네요.
사격을 유지할 수록 이로운 효과를 추가로 받을 수 있고, 버스트 스킬 사용 시 버프 유지가 수월해지고 더 강력한 공격을 사용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3버스트', '화력형'에 '기관단총(SMG)'을 사용하는 '수냉' 코드 니케입니다. 일단 수냉 코드란 점에서 먹고 들어가는 분위기입니다.
'팬텀'은 이번에 처음 등장하는 '베스트셀러' 스쿼드의 멤버입니다. 낮에는 사서로 일하지만 밤에는 괴도로 일한다고 하네요.
적을 집중 공격할 때 더 강력해지는 화력형 니케로, 동일한 적을 공격하거나, 동일 적을 공격했을 때 스스로 버프를 부여하고, 다수의 적을 공격할 때 더 다양한 효과를 받게 되고, 버스트 스킬도 더 강력해지는 효과를 가졌습니다.
마찬가지로 '3버스트', '화력형'에 '소총(AR)'을 사용하는 '수냉' 코드 니케입니다. 수냉 코드인 것도 반가운데 엘리시온 화력형 니케란 점에서 엘리시온 타워 콘텐츠에 메리트가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팬텀은 이벤트 공개 이후 1주 뒤, 10월 10일 픽업에 등장 예정입니다.
덧붙여 앞서 소개한 2명의 니케가 주력으로 활약하게 될 신규 이벤트 스토리 'PHANTOM THIEF VS DETECTIVE'가 10월 3일부터 10월 17일까지, 약 2주간에 걸쳐 진행됩니다.
괴도 활동을 해오던 '팬텀'과 괴도단에 합류한 '퀀시'의 이야기가 펼쳐질 것으로 보입니다.
함께 공개된 키 비주얼 일러스트에 이들과 마찬가지로 괴도단 코스튬을 한 '미란다'와 함께 자신만 공인하는 방주 최고의 명탐정 '노벨'의 모습이 있었는데 기존 스토리에서 하나같이 어설픈 모습을 보이며 실수연발의 니케들이라 이번에도 역시 유쾌하게 엉망진창인 모습이 기대되네요.
'미란다'의 괴도단 코스튬 '미란다 - 씨프 오브 저스티스'는 10월 미션 패스를 통해 얻을 수 있습니다.
◈ [NIKKE 코스튬 소개] 미란다(Miranda)
한 가지 눈여겨볼 점이 있다면 이번 '퀀시 : 이스케이프 퀸' 픽업은 10월 3일부터 17일까지, '팬텀' 픽업은 10월 10일부터 24일까지인데, 스토리 이벤트 'PHANTOM THIEF VS DETECTIVE' 진행 기간이 10월 17일까지입니다.
단순하게 생각하면 2명 픽업을 순차적으로 진행하느라 그랬을 수도 있겠지만, 조금 더 복잡하게 생각하면 10월 24일부터 새로운 이벤트 시작을 기대해볼 수도 있을 것 같네요.
특히, 11월 초에는 니케 론칭 2주년 시즌인 만큼 색다른 빌드업을 기대하는 분위기도 있는 것 같습니다.
이번에는 특별히 로그인 이벤트 2종이 진행됩니다.
7 Days Login 이벤트 – Phantom Thief Invitation와 21 Days Login 이벤트 - Swing into Autumn이 동시에 진행될 예정인데 특히, Swing into Autumn 보상으로 '토브'의 한정 코스튬 '토브 - 아이 러브 베이스볼'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 밖에도 아카이브에 '레오나' 주역의 스토리 이벤트 'LION HEART'가 추가됩니다.
◈ [니케] 10월 3일! 정의 괴도단 인커밍! 세.젤.귀 도둑들이 온다!
[홍이표 기자 siriused@chosun.com] [김규리 기자 gamemkt@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