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2024 LCK)'의 서머 시즌에서 우승하며 리브랜딩 이후 첫 우승과 V2를 기록한 인기 e스포츠 구단 '한화생명 이스포츠(HLE)'가 우승을 기념하는 특별한 행사를 63빌딩에서 진행한다.
이번 기념행사는 'LCK 우승 트로피 전시'와 '우승떡 나눔'으로 구성되어 있다.
9월 27일부터 10월 6일까지 63빌딩(한화생명빌딩)의 서편 1층 로비에서 가능한 많은 방문객들이 볼 수 있도록 관람형 포토존을 설치하여 자유롭게 관람 및 사진 촬영이 가능하다.
행사 오픈 당일에는 오후 2시부터 관람객을 대상으로 우승떡 나눔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며 HLE의 SNS 채널 팔로잉을 인증하면 기념 엽서도 제공한다.
이벤트존에는 구단의 LCK 통산 V2를 기념하는 대형 포스터가 부착되어 있으며 현재 진행 중인 월드 챔피언십(롤드컵)에서 '소환사의 컵' 사냥에 나서는 HLE 선수단의 모습 또한 확인해볼 수 있었다.
한편, HLE는 LCK 서머 우승을 통해 획득한 1시드 자격으로 10월 3일부터 진행되는 스위스 스테이지부터 일정을 소화하게 된다.
라이엇 게임즈에서 제공하는 글로벌 파워랭킹에서 1572점을 기록하여 랭킹 3위로 젠지 이스포츠, 빌리빌리 게이밍과 함께 최유력 우승후보로 꼽히고 있는 상태다.
[신호현 기자 hatchet@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