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벨인피니트'가 서비스하고, '시프트업'이 개발한 '승리의 여신 : 니케'가 9월 19일(목) 예고된 신규 SSR 니케 '루주'의 프로필과 관련 이벤트 스토리 'JINX PLAYER' 예고를, 그리고 레드 후드'의 무료 배포 코스튬 '넌센스 레드'의 키 비주얼을 공개했습니다.
'루주'는 행운의 토끼 자매 '블랑', '누아르'와 함께 777스쿼드 소속입니다. 일단 이름부터 '블랑(하양)', '누아르(검정)', '루주(빨강)'으로 같은 콘셉트라는 것을 알 수 있죠. 니케들 치고는 비교적 슬렌더한(?) 스타일입니다.
바니걸 폴 댄스 쇼를 담당하는 두 자매와 달리, '코인 러시'의 게임 마스터로 알려져 있는 '루주'는 그간 스토리에서 여유만만한 맏언니 느낌으로 등장했었지만 이번 니케 소개에서는 의외로 다소 긴장을 많이 하는 딜러라고 소개됐습니다.
평소에는 매우 유능하고 친절하지만 불운에 대한 여러 징크스를 가지고 있다네요.
'루주'의 사용 무기는 '저격소총(SR)'으로 확정됐습니다.
블랑'이 2버스트, 방어형, '누아르'가 3버스트, 화력형의 서로 시너지를 발산하는 니케란 점을 봤을 때 '루주'의 등장이 파워 인플레이션으로 다소 밀린 두 자매의 위신을 다시 세워줄 것인지 기대됩니다.
또한, '루주'의 이벤트 스토리 'JINX PLAYER'가 공개됐습니다.
불운한 징크스의 굴레에 빠진 '루주'가 '블랑'과 '누아르'의 도움으로 일상생활에 복귀했지만 게임에 대한 자신감을 잃어버린 채 운과 징크스에 더욱 집착하고 만다고 합니다. 그 와중에 '루주'가 참여해야 하는 대회 결승전이 다가오고 있다는데요,
이번 이벤트 스토리에서는 행운의 토끼 자매로 자리매김한 '블랑', '누아르'와 달리 카지노 딜러로서 불운의 징크스에 빠진 루주의 고민이 주된 내용으로 보입니다.
한편, 니케는 1.5주년을 기념해 진행된 니케 인기투표 1위에 빛나는 '레드 후드'의 스페셜 코스튬이자 무료 배포 코스튬, '넌센스 레드'의 키 비주얼을 공개했습니다.
호탕하고 강렬한 이미지에 맞게 바이크 복장이었던 기존 레드 후드와 달리 노출도가 높은 진한 레드의 파티 드레스, 뾰족한 하이힐이 특징인데요,
거대한 대구경 저격 소총으로 대포급 화력을 속사하는 레드 후드의 성능에 걸맞은 화려함이 돋보이네요. 그나저나 이쯤 되면 '레드 후드' 복각 소식도 기대해 봐야 하지 않을까요?
◈ [니케] '루주(SR)'에게 의외의 면이? / 레드 후드 스페셜 코스튬 '넌센스 레드' 공개
[홍이표 기자 siriused@chosun.com] [김규리 기자 gamemkt@chosun.com][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