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벨인피니트'가 서비스하고, '시프트업'이 개발한 '승리의 여신 : 니케'가 9월의 첫 신규 픽업이자, 마지막 픽업으로 신규 SSR 니케 '루주' 픽업을 예고했습니다.
'루주'는 니케 최고의 인기 캐릭터 중 하나인 행운의 바니걸 자매 '누아르', '블랑'과 함께 일하는 '코인 러시'의 게임 마스터로, '777' 스쿼드의 일원입니다. 검고, 흰 색깔을 뜻하는 자매의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루주'의 이름 역시 '빨강'을 뜻합니다.
뭔가 자기 일에 대단한 열정을 가진 스타로서의 모습을 보이는 대신 그 외 다른 일에는 어리숙한 모습을 보였던 두 자매와 달리, 언제나 묘수 하나쯤 숨기고 있고, 판을 꿰뚫어 보는 듯한 의미심장한 면을 보였던 '루주'이기에 비로소 777 스쿼드가 균형 잡힌 완전체의 모습을 보여주겠네요.
'루주'의 등장이 강제에 가까운 스킬 시너지를 보유해 세트 니케이자 듀오 니케로, 한때 고성능 픽으로 불렸던 '누아르', '블랑'에게 또 다른 변화의 모습을 불러올 수 있을까요? 만에 하나 트리플 시너지를 보여준다면 니케 조합에 완전히 색다른 지평을 열게 될 수도 있겠습니다.
'블랑'이 2버스트, 방어형, '누아르'가 3버스트, 화력형으로 등장해 파티 안정성을 크게 높여줬던 것을 생각하면 '루주'의 포지션이 1버스트 지원형이냐, 3버스트 화력형이냐에 따라서 쓰임이 크게 달라질 것을 예상할 수 있겠습니다.
신규 SSR 니케 '루주'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추석 연휴 동안 순차적으로 공개될 것으로 보입니다.
◈ [니케] 코인러시의 게임 마스터 '루주' 픽업 확정!
[홍이표 기자 siriused@chosun.com] [김규리 기자 gamemkt@chosun.com][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