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이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 '일곱 개의 대죄 : 그랜드 크로스(이하 일곱개의대죄)'의 신규 웹툰 '지옥으로 바꾸기 위해 또 왔습니다!' 편이 공개됐다.
이번 작품은 지난 8월 29일 업데이트 된 '오버로드' 복각 컬레버레이션에 등장한 신규 영웅 '[염옥의 조물주] 데미우르고스'와 [플레아데스] 나베랄 감마'를 다룬다. 두 영웅은 모두 마족, 불명 종족덱에 활용했을 때 최상의 효과를 발휘하는 영웅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중이다.
데미우르고스는 마족덱에서 공격력을 대폭 올려주는 영웅으로 간단한 조작으로 강력한 성능을 뽑아낼 수 있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마신왕 멜리오다스, 마신왕, 게르다와 궁합이 아주 좋아 전체기만 남발해도 적을 전멸시킬 수 있다는 것이 최대 장점.
나베랄 감마는 해제 불가 감전을 활용해 불명족의 공격력을 대폭 올려주는 것이 특징. 토르와 함께 조합을 짜면 토르의 각성이 쉬워져 상당히 높은 시너지를 발휘한다. 사브나크로 방어력을 보강하거나 방랑기사 고서의 랭크업으로 공격력을 강화하는 조합이 일반적. 특히 나베랄 감마는 공격력 일변도의 데미우르고스 조합을 잘 잡아내는 카운터 덱으로도 인기를 끌고 있다.
[배향훈 기자 tesse@chosun.com ]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