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블루포션게임즈] 블루포션게임즈(대표 정재목, 조승진)는 직접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정통 MMORPG ‘에오스 레드’가 론칭 5주년을 맞이하여 시즌 6 업데이트와 함께 신규 서버 카탄을 오픈했다고 24일 밝혔다.
금번 업데이트된 시즌6는 그동안 유저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었던 퀘스트, 시즌 업적 등의 콘텐츠를 대대적으로 리뉴얼하여 게임 플레이에 새로운 활력을 제공한다. 새롭게 펫 퓨전 변신체가 추가되며, 시즌 6 펫 고대 2종, 신화 4종, 전설 4종 등 10종이 추가된다. 동시에 겔미르의 샘물을 사용하여 캐릭터의 능력을 향상할 수 있는 특성 콘텐츠의 레벨 제한이 60에서 80까지 확장되었다.
시즌 6 업데이트에 맞추어 오픈되는 신규 서버 ‘카탄’에서는 14일 동안 출석 시 풍성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신규 출석 이벤트와 허베크, 비셔스 서버를 포함하여 경험치 1,000% 버프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와 함께 신규 서버 전용 상품이 판매되어 신규 유저의 쾌적한 게임 플레이를 제공한다.
동시에, 다양한 5주년 기념 이벤트가 진행된다. 14일 동안 출석 시, 최상급 장비 상자, 빛나는 방어구 및 무기 강화 주문서, 고급 술 상자, 상급 펫 뽑기 카드 상자 등을 누구나 보상으로 받을 수 있는 레베카의 출석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한, 몹 사냥을 통해 모험가의 5주년 기념주화 조각을 획득 후, 모험가의 5주년 기념 주화를 제작하면, 보상인 차원의 소울 조각을 모아 차원의 소울을 제작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에오스 레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정규 기자 rahkhan@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