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간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글로벌 인기 웹툰 '나 혼자만 레벨업' 보드게임으로 출시

작성일 : 2024.07.15

 

[자료제공 = 레드아이스 스튜디오] 레드아이스 스튜디오(대표 장정숙)는 자사의 글로벌 히트 웹툰 '나 혼자만 레벨업'을 원작으로 한 보드게임의 펀딩을 6월 24일부터 텀블벅을 통해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 보드게임은 2017년부터 30개국 이상에 보드게임을 수출해 온 만두게임즈가 제작을 맡았으며, 국내외에서 인정받은 보드게임 디자이너 김건희, 황소망 작가가 2년여 동안의 개발 기간을 거쳐 완성했다.

'나 혼자만 레벨업' 보드게임은 원작 웹툰의 세계관과 재미 요소를 충실히 반영했다. 1인 플레이 모드에서는 주인공 성진우가 되어 스테이지 보스를 물리치고 레벨업하며 새로운 스킬을 습득한다. 다인 플레이 모드에서는 차해인, 최종인 등 원작의 주요 캐릭터들을 선택해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며 아이템을 획득해 강해지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펀딩은 기본 세트인 '나혼렙 싱글 패키지'부터 다양한 굿즈를 포함한 '게이머 패키지', '헌터 패키지', 그리고 모든 구성품을 포함한 '국가권력급 헌터 패키지'까지 네 가지 옵션으로 진행된다.

김건희 작가는 20년간 80여 개의 보드게임을 개발한 베테랑으로, 그의 작품 '고려'는 프랑스 As d'Or에 노미네이트되었고, '아브라카왓'은 SDJ Recommended를 받았다. 황소망 작가는 2011년 데뷔 이후 '길드홀', '셜록 13' 등 다수의 인기 보드게임을 개발했다.

레드아이스 스튜디오 관계자는 "원작 팬들의 기대에 부응하고자 오랜 기간 공들여 개발했다"며 "웹툰의 매력을 보드게임으로 생생하게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펀딩은 7월 23일까지 진행되며, 지원자들은 텀블벅 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이정규 기자 rahkhan@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