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세가, '토탈 워:파라오' Dynasties 무료 업데이트 7월 25일 배포

작성일 : 2024.07.10

 

[자료제공 = 세가] SEGA® Europe, Ltd.와 The Creative Assembly Ltd.에서는 오늘 Total War: PHARAOH’s DYNASTIES 의 출시가 7월 25일로 예정되었다고 발표했다.

무료 확장팩 규모의 이번 추가 콘텐츠에는 신규 지역, 문화, 부대, 게임플레이 메커니즘, 대대적인 편의성 개선 등 캠페인 경험에 새로운 기능을 대거 추가할 예정이다.

- 새로운 문화를 이끄세요 

고대 세계의 가장 상징적인 4 대 문화, 바빌론, 아시리아, 미케네, 트로이가 청동기시대 붕괴라는 대격변에 맞선 싸움에 동참합니다.

각 문화권은 제각기 고유한 캠페인 경험과 시대를 풍미했던 역사적 지도자들, 직접 지휘할 수 있는 다양한 군대, 그리고 숭배할 수 있는 신들을 갖추고 있습니다.

그 외에도 명성이 자자한 아킬레우스가 이끄는 아이올리스부터 전사왕 멤논이 이끄는 나파타 등 25 가지 소규모 세력도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 제국을 확장하세요

DYNASTIES 의 고대 세계는 에게에서 메소포타미아, 고대 이집트까지 거의 두 배로 확장되었고, 여기에 168 개의 새로운 정착지, 새로운 역사적 랜드마크, 새로운 승리 목표 등까지 추가되었습니다.

이 광활한 샌드박스에서의 이동 편의성을 높이고자 함대의 속도를 높여 주는 새로운 해로까지 추가되어 더 빠르게, 더 멀리까지 정복과 침공을 시도할 수 있습니다.

- 왕조를 세우세요

새로 추가된 왕조 시스템으로 가문을 세워 시간의 시련마저 견뎌낼 수 있는 제국을 건설하세요.

승계와 전략적인 정략 결혼을 통해 전장에서의 영웅적 죽음, 암살, 그리고 노환 등 필연적 죽음이라는 장애물을 극복하면서 제국을 통치하여 영원토록 남을 유산을 건설하세요.

- 전장을 지배하세요

기병, 낙타 기수, 그리고 트로이의 정예 근위대와 같은 각종 세력 전용 부대를 비롯해 150 종의 신규 및 개편 부대를 지휘하여 전쟁을 수행하세요.

치명도 보정치 시스템처럼 새로이 추가된 전투 메커니즘으로 더욱 살벌하고 현실적인 전투를 통해 스스로를 시험해 보세요.

[성수안 기자 nakir@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