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승리의 여신 : 니케, 검열 버전 아쉬우셨죠? '사쿠라 : 블룸 인 서머' 프로필 공개

작성일 : 2024.06.28

 

'시프트업'이 개발하고 '레벨인피니트'가 서비스하는 '승리의 여신 : 니케'가 7월 4일(목) 업데이트로 선보일 올여름 이벤트 첫 등장 니케 '사쿠라 : 블룸 인 서머'의 일러스트와 프로필을 공개했습니다.

역시 '바니걸 이벤트' 때도 그렇고. '수영복 이벤트' 때도 큰일은 '테트라'가 하네요.

'테트라'의 CEO '머스탱'의 요청으로 바닷가에서 화보를 촬영하기 위해 지상에 나왔다는 설정이라고 하죠. '세이메이카이'의 당주이자 뒷세계를 지배하는 '언더월드 퀸'의 한 명으로, 항상 위엄 있고 차분한 모습의 '사쿠라'에게 무더운 여름의 바다도, 수영복 차림도 처음이라고 하니 벌써부터 니케의 2024년 여름 이벤트 스토리 'BEAUTY FULL SHOT'의 이야기가 기다려집니다.

그간 '사쿠라'는 기본 복장이 체형을 타고 늘어지는 기모노 복식에 머리 장식을 과하게 달아서 일명 '대두' 캐릭터로 놀림받는 요소가 있었는데, 새롭게 출시된 수영복 일러스트에서는 특유의 머리 장식을 살리면서도 비율 좋은 모습을 보여줍니다.

다소 고풍스러웠던 코스튬 위주였던 '사쿠라'에게 붉은 색감의 과감한 비키니에 하늘하늘한 비치웨어, 그 위에 특유의 벚꽃 장식과 일본풍 양산 히가사에 세련된 선글라스를 매치한 상반된 느낌도 신선해서 좋습니다.

아직 자세한 사격 모션이 나오지 않았지만 시스루 비치웨어 안으로 비치는 붉은색의 수영복 덕에 아슬아슬한 뒤태가 예상되네요.

다만, 전체적으로 분위기가 밝아지면서 어려진 느낌에 비해 '사쿠라'의 목소리가 너무 낮고 진중하다 보니 외형에서 오는 괴리감이 약간 느껴지기도 합니다.

또한, 지난 여름 특별 방송을 통해 알려진 사전 정보에 따르면, '사쿠라 ; 블룸 인 서머'는 3버스트 '화력형'에 '소총(AR)'을 사용하는 '풍압' 코드 니케로, 파츠 파괴에 특화된 능력을 가진 니케로 예상됩니다. 모두가 예상하시다시피 여름 이벤트에 등장한 보스의 전담 딜러가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이번 주 주말 중에 공개될 정확한 스킬 제원을 기대해 봐야겠네요.

◆ [니케] 올 여름 이벤트 첫 수영복 니케는? '사쿠라 : 블룸 인 서머' 출격 준비!

[홍이표 기자 siriused@chosun.com] / [김규리 기자 gamemkt@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홍이표 기자의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