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넷마블, 출시 앞둔 MMORPG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 PC 사전 다운로드 시작

작성일 : 2024.04.22

 

[자료제공=넷마블]
- 게임 공식 사이트 통해 PC 버전 다운로드 가능...모바일 사전 다운로드는 내일부터
- PC 게임 원격 플레이 가능한 ‘넷마블 리모트 서비스’ 오픈
- 4월 24일 오후 8시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 정식 출시

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은 오는 24일 출시하는 신작 MMORPG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개발사 넷마블에프앤씨) PC버전 사전 다운로드를 오늘 오전 11시부터 시작했다고 22일 알렸다.

PC버전 사전 다운로드는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 공식 사이트를 통해 받을 수 있다. 모바일 버전 사전 다운로드는 4월 23일 오전 11시부터 가능하다.

이와 함께 넷마블은 리모트 서비스 '넷마블 커넥트'를 오픈했다. 넷마블이 리모트 서비스를 제공하는 건 자사 게임 중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이 처음이다.

'넷마블 커넥트'는 넷마블 런처를 통해 실행 중인 PC 게임을 '넷마블 커넥트 앱'으로 원격 플레이를 할 수 있는 리모트 서비스다. '넷마블 커넥트'를 사용하면, '넷마블 커넥트 앱'만으로도 국내외에서 언제 어디서든지 원격으로 게임 플레이가 가능하고, PvP 공격, 캐릭터 사망 등 중요한 위기 상황이 발생하면 게임을 하지 않더라도 실시간으로 알림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한 번의 로그인으로 공식 커뮤니티의 다양한 소식을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다.

넷마블은 오는 24일 오후 8시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을 한국, 대만, 홍콩, 마카오 구글플레이・애플앱스토어에 출시한다.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은 드라마 '아스달 연대기'와 동일한 세계관을 기반으로 아스달, 아고, 무법세력이 아스 대륙을 차지하기 위해 대규모 권력 투쟁을 펼치는 MMORPG다. 이 게임은 3개 세력 간의 정치, 사회, 경제적 협력이 이뤄질 수 있는 다양한 요소를 적용했으며, 클래스별 역할 수행이 강조된 전투를 통해 MMORPG의 본질적인 재미를 추구한다.

현재 사전 등록자 수 200만명을 돌파했으며, 게임에 대한 다양한 정보는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