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넷마블 '일곱 개의 대죄:그랜드크로스', 웹툰으로 보는 '강철 발렌티' 편 공개

작성일 : 2024.04.17

 

넷마블이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 '일곱 개의 대죄 : 그랜드 크로스(이하 일곱개의대죄)'의 신규 웹툰 '마수전 전용 재앙 1호' 편이 공개됐다.

이번 작품은 신규 마수전 '라타토스크'과 신규 영웅 '[강철의 공학자] 집념의 발렌티(이하 강철발렌티)'를 다룬다. 강철발렌티는 라타토스크를 저격하는 전용 영웅이다. 라타토스크 공략을 위한 핵심 디버프 '출혈, 독, 감전' 중 두 개를 지니고 있어 디버프 관리가 편하고 마수전 전용 버스가 있어 아군의 능력치를 높여주는 것이 최대 특징. 전용 영웅은 해당 콘텐츠에 계속 쓰일 수밖에 없어 최대로 육성하길 적극 권장하는 영웅이기도 하다.

다만 강철발렌티가 있어도 라타토스크 공략은 쉽지 않은 상태다. 라타토스크는 디퍼브에 따라 발판을 옮겨다니는 기믹이 있어 패턴 파악이 어렵고, 혹 패턴을 파악했다 해도 현존 최고 수준의 스펙과 카드 운을 요구하기 때문. 본격적인 공략이 나올 때까진 아직 충분한 시간이 필요한 상태다.

[배향훈 기자 tesse@chosun.com ]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배향훈 기자의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