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한국어 음성 추가! ‘식혼도: 백화요란’, 4월 18일 스팀판 글로벌 발매 결정

작성일 : 2024.04.15

 

[자료제공 = CFK] 글로벌 게임 퍼블리셔 CFK(대표 구창식)은 오늘(15일), 동양 판타지 탄막슈팅 ‘식혼도: 백화요란’의 스팀판 글로벌 발매일을 오는 4월 18일로 결정하고 발매에 앞서 게임의 주요 특징을 소개하는 두 번째 시간을 갖는다고 밝혔다.

‘식혼도: 백화요란’은 시티커넥션이 아케이드 게임센터 ‘미카도’와 공동 기획, 운영하는 이벤트 ‘슈팅게임 대감사제 2024’에 참가해 스팀판 글로벌 발매일을 공개했다. 본 이벤트는 지난 4월 6일부터 7일까지 미카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진행했다.

‘식혼도: 백화요란’은 국내 인디 개발사 ‘디어팜(Deerfarm)’이 개발한 게임으로, 동양풍 세계관을 배경으로 지옥에서 탈출한 요괴들의 탄막을 피하고 영혼을 수집, 강력한 공격으로 적들을 쓰러뜨려 나가는 종스크롤 슈팅 장르를 표방하고 있다.

‘식혼도: 백화요란’은 2017년 선보인 ‘식혼도: 소울 이터’를 CFK와 협력을 통해 게임성을 개선하고 모드를 추가하는 등 완성도를 한층 높인 이른바 ‘완전판’으로 스팀과 닌텐도 스위치 플랫폼으로 글로벌 유저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캐주얼 유저부터 탄막 슈팅의 마니아까지 다양한 유저층을 고려해 접근성을 높였다.

CFK는 ‘식혼도: 백화요란’의 4월 18일 발매를 기념해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출시 후 오는 5월 2일까지 10% 할인된 가격으로 '식혼도 백화요란'을 구매할 수 있다.

이와 별개로, CFK는 ‘식혼도: 백화요란’ 4월 18일 발매를 기념해, 이전작 '식혼도: 소울 이터'를 보유한 유저 대상으로도 로열티 번들 할인 프로모션을 추가로 제공한다. 만약, ‘식혼도: 소울 이터’를 기존에 구매했다면 ‘식혼도: 백화요란’ 일반판을 40%,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OST)가 포함된 디지털 디럭스 에디션을 45%의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두 프로모션은 중복 적용이 가능하므로, 이전작 구매자가 ‘식혼도: 백화요란’ 4월 18일 발매 기념 할인 프로모션 기간에 ‘식혼도: 백화요란’을 구매할 경우 최대 55%까지 할인된 가격에 ‘식혼도: 백화요란’을 구매할 수 있다. ‘식혼도: 백화요란’ 출시에 따라, 이전작 ‘식혼도: 소울 이터’는 오는 10월 14일부로 판매 종료된다.

한편, ‘식혼도: 백화요란’은 지난 2월 5일에 열린 ‘스팀 넥스트 페스트’에 참가하며 유저들의 이목을 집중시키는데 성공했다. 2월 27일에는 도쿄 인디게임 서밋 2024에 참가, 완전판으로 거듭난 ‘식혼도’의 재미를 유저들에게 각인시켰다.

‘식혼도: 백화요란’은 최근 스팀 상점 페이지도 오픈했다. 발매 전 찜하기를 통해 다양한 게임 정보 또는 발매 관련 소식을 미리 확인할 수 있다.

완전판으로 돌아온 ‘식혼도: 백화요란’은 CFK와 협력을 통해 스팀, 닌텐도 스위치로 선보이며, 스팀판은 오는 4월 18일 글로벌 발매하며, 닌텐도 스위치판도 추후 발매 예정이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