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프트업이 개발하고 레벨 인피니트가 서비스하는 미소녀 건슈팅 액션 '승리의 여신 : 니케'가 4월 20일(토) 1.5 주년 기념 축제와 함께 특별 방송을 예고했습니다.
이번에는 특별히 지난 0.5주년과 1주년 특별 방송을 이끌었던 두 MC, 카운터스 스쿼드의 멤버 '아니스'와 중앙 정부 정보부 소속 오퍼레이터 '시프티'의 특별 드레스도 선보일 예정이라고 합니다.
또한, 이와 함께 1.5주년 축제의 키 비주얼로 '마지막 왕국에서 이루어질 간절한 소원'이라는 이벤트 타이틀을 공개해 또 하나의 매력적인 스토리와 캐릭터를 기대하게 만들기도 했습니다.
론칭 이후 주년마다 기념이 되는 특별한 '니케'를 공개했던 전통에 따라, 니케 이용자들은 '마지막 왕국'이란 키워드를 통해 자신들만의 왕국을 만들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백기사 필그림, '크라운'과 '차임'의 등장을 점쳤습니다.
스토리상 키 비주얼에 메인으로 등장한 '모더니아'가 의탁하고 있는 그룹이기도 하고, 배경에 함께 등장한 '스노우화이트', '라푼젤', '홍련'과도 우호적인 관계의 니케만 점에서죠. 무엇보다도 키 비주얼의 화면 바깥쪽에 있는 흐릿한 천 조각이 '크라운'의 백기사 망토와 매우 흡사한 형태란 점에 주목했습니다.
한 장의 이미지만으로도 캐릭터 설정과 복선 등 많은 것을 유추해 내는 커뮤니티 분위기는 스토리 맛집 니케가 1.5주년에 선보일 기념 이벤트 스토리와 신규 캐릭터에 대한 이용자들의 관심을 엿볼 수 있는 대목이네요.
한편, '승리의 여신 : 니케'는 1.5주년 시즌을 앞두고 치어리더 콘셉트의 신규 SSR 니케 '베이'와 방주에서 벌어지는 치어 리딩 챔피언십을 소재로 한 스토리 이벤트 'ONE MORE TIME' 업데이트를 앞서 공개했습니다.
◆ [니케] 4월 20일! 15주년 특별 방송 예고!
◆ [니케] 신규 니케 '베이' / 스토리 이벤트 'ONE MORE TIME' 공개
[김규리 기자 gamemkt@chosun.com] / [홍이표 기자 siriused@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