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던파, 신규 이벤트 '벚꽃과 함께하는 봄'·'특별한 복학생의 퀴즈' 이벤트 공개

작성일 : 2024.03.28

 

던전앤파이터는 28일 신규 이벤트로 '벚꽃과 함께하는 봄'과 '특별한 복학생의 퀴즈' 이벤트를 공개했다.

이번 이벤트는 스펙업을 위한 이벤트보다는 다양한 스킨이나 배경화면, 그리고 이전에 시작한 Dr.오라클 이벤트의 후속 지원 이벤트 형태로 등장했다. 비교적 간단하게 참여할 수 있으며, 파밍을 더욱 쾌적하게 만드는 전투 버프도 제공하기 때문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 벚꽃과 함께하는 봄

주요 보상: 흩날리는 벚꽃 오라 상자, 벚꽃 놀이 특별 배경화면 등록권, 벚꽃 구경 데미지 폰트, 벚꽃 구경 파티 프레임

벚꽃과 함께하는 봄 이벤트는 이름 그대로 봄과 벚꽃을 키워드로 하는 이벤트다. 헨돈마이어에 위치한 벚꽃나무 옆에 일정 시간 있을 경우 벚꽃잎 축복 버프를 받을 수 있으며, 꾸준히 버프를 받으면 미션 보상으로 맑은 샘물을 획득할 수 있다.

버프는 공격 속도와 이동속도, 캐스트 속도, 그리고 최종 데미지 증가 효과가 있으며, 차원회랑, 게이볼그, 바칼 레이드: 개전에도 적용된다. 단, 결투장과 어둑섬, 익시드, 레이드 채널에서는 적용되지 않는다.

보상으로 받은 맑은 샘물을 벚꽃나무 앞에 있는 '체리블라썸' NPC에게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보상 중에는 이번 이벤트 한정으로 제공되는 오라 상자와 특별 배경화면, 데미지 폰트, 파티 프레임 등이 포함됐으며, 이외에도 아바타 능력치 변경권이나 힘의 정수, 미스트 코어 등을 얻을 수 있다. 오라 상자의 경우 외형 아이템으로 소량의 명성은 오르지만 부가적인 능력치가 없다.

◆ 특별한 복학생의 퀴즈

주요 보상: 캐릭터 크기 확대 코스튬 상자, ㄱH그를ㅊㅣ는ㄴHㄱr좋ㄷr 칭호 상자, 특수 차원의 파편 상자, 차원의 파편

헨돈마이어에 위치한 쿨가이에게서 각종 아재개그 퀴즈쇼를 푸는 형태의 이벤트이다. 최초 이벤트 참여 시 '쿨가이에게 도전하라' 퀘스트를 클리어해야 하며, 이후 마치 싸이월드 형태의 UI에서 쏟아지는 아재개그를 풀어야 한다. 

퀴즈는 공개된 글자 패널을 조합해 답을 맞추는 형태로 '미션 모드'와 '챌린지 모드'로 각각 나뉜다.

미션 모드는 매일 1회 기본 도전할 수 있으며, 적정 던전이나 상급 던전을 클리어할 때마다 도전 기회를 1회 추가로 얻을 수 있다. 미션 모드의 보상은 일일 최대 3번까지 획득할 수 있다. 미션 모드 보상으로는 차원의 파편을 포함한 소모성 아이템을 매일 획득할 수 있으며, 주간 미션 보상으로 특수 차원의 파편 상자를 얻어 Dr.오라클 이벤트에 도전할 수 있다.

미션 모드를 매일 3단계까지 클리어하면 이세계 세리아를 구출에 필요한 이세계 구슬을 획득할 수 있다. 7명의 세리아를 돌려보내면 특별 보상이 제공될 것으로 예상되나, 현재 보상은 미공개 상태이다.

챌린지 모드는 미션 모드와 다르게 최고 점수를 기록하는 모드이다. 이벤트 기간 중 계속해서 도전할 수 있으며, 하트 3개를 가지고 게임을 진행한다. 매 문제마다 30초의 시간이 주어지며, 문제를 풀지 못할 때마다 하트가 1개씩 차감되어 모든 하트가 소진될 때 챌린지가 종료된다. 챌린저 모드에서 하트 차감 없이 문제를 50회 이상 맞히면 캐릭터 크기 확대 코스튬 상자를 획득할 수 있으며, 1회 챌린지 동안 125,000점을 달성 시 ㄱH그를ㅊㅣ는ㄴHㄱr좋ㄷr 칭호를 얻을 수 있다. 칭호 역시 앞서 벚꽃 오라와 마찬가지로 부가적인 효과는 없는 스킨 칭호이다.

[던전앤파이터 게임조선: https//df.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이정규 기자의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