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블랙클로버 모바일, 신규 챕터 및 시즌 11 업데이트 단행

작성일 : 2024.03.28

 

[자료제공 = 위드피알] 빅게임스튜디오(VIC GAME STUDIOS, 대표 최재영)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게임 ‘블랙클로버 모바일: The Opening of Fate(이하 블랙클로버 모바일)’에서 시즌 11과 신규 챕터 12를 업데이트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시즌 11을 맞이해 신규 챕터 12 ‘승자’ 공개, 신규 한정 마도사 추가 및 출석 보상, 환영의 전당 챌린지 및 봄 소풍 도시락 이벤트가 진행되며, 그 외에 오는 30일 왕국 마법 기사단 대항전이 치러질 예정이다.

먼저 신규 챕터 12 ‘승자’는 클로버 왕국 국왕이 ‘백야의 마안’ 아지트를 섬멸하기 위해 결성한 로열 나이츠의 선발 시험 중 2회전인 아스타와 키르슈의 전투를 시작으로 이야기가 흘러간다.

모든 기사단원을 대상으로 시행된 로열 나이츠 선발 시험은 최강의 선발대 일원이 되기 위해 마도사들이 치열한 전투를 펼쳤으며, 그 끝에 릴과 유노가 결승전에 오르면서 시험이 종료된다.

이와 함께 내달 16일까지 신규 한정 마도사인 ‘스피릿 다이브’ 유노의 한정 픽업이 진행될 예정이다.

‘스피릿 다이브’ 유노는 바람 정령의 힘을 방출해 단일 적에게 피해를 입히는 필살기 ‘스피릿 스톰’을 보유하고 있으며, ‘선풍탄’, ‘풍인의 소나기’ 등의 스킬을 사용한다.

같은 기간 신규 한정 마도사의 등장을 기념해 출석 이벤트가 실시되며, 7일간 게임에 접속만 해도 총 10장의 한정 픽업 소환권을 얻을 수 있다.

이어 팀전으로 진행되는 이벤트 대회 왕국 마법 기사단 대항전이 오는 30일 14시부터 온라인으로 개최되며, 우승자와 준우승자는 공식 포럼 내 ‘명예의 전당’에 등극 된다.

왕국 마법 기사단 대항전 개최를 기념해 우승 기사단 예측 투표와 응원 메시지 이벤트를 오는 30일까지 공식 포럼에서 실시하며, 참여자 전원에게는 다양한 보상이 지급된다.

또한 내달 18일까지 1관문부터 5관문까지 각 관문마다 최초 클리어 시 보상을 지급하는 환영의 전당 챌린지를 즐길 수 있으며, 장비 옵션 변경석, 스킬 강화 재료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이 밖에 미션을 통해 재료를 모아 도시락을 제작하고 이벤트 마도사에게 선물하면 LR 장비 소환 상자와 한정 픽업 소환권, 블랙 크리스탈, 코스튬 상자 등 풍성한 보상을 지급하는 봄 소풍 도시락 이벤트가 진행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포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