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호요버스, ‘원신’ 호두 에디션 출시 기념 워치 페이스 2종 무료 배포

작성일 : 2024.03.25

 

[자료제공 = 호요버스] 글로벌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 브랜드 호요버스(HoYoverse)는 ‘Galaxy Store 원신 - 호두 에디션(이하 호두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3월 25일부터 호두 워치 페이스 2종을 무료 배포한다고 금일 밝혔다.

호두 워치 페이스는 MONO THEME과 STREET THEME 2가지 버전으로 만날 수 있으며, 구글 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원신 공식 트위터에서는 게시글을 리트윗하고, 지정된 해시태그와 워치 페이스 사진을 인증하면 워치 에디션(Galaxy Watch6 Genshin Impact- Hu Tao Edition)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 1일 원신 4.5 버전 특별 방송을 통해 출시를 예고한 호두 에디션은 감우, 닐루 에디션에 이은 원신과 Galaxy Store의 세번째 협업으로 매 에디션 출시마다 매진 행렬을 이어온 만큼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호두 에디션 미리보기 영상은 틱톡 조회수 100만을 돌파, 원신 틱톡 계정 내 최고 조회수를 달성하는 기염을 토하며 유저들의 뜨거운 관심을 증명했다.

호두 에디션에 대한 판매 일정, 가격, 혜택 및 테마와 관련된 상세 내용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