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던파, 레이드 대비 버퍼 육성 지금부터! 버퍼 부스터 리턴즈

작성일 : 2024.03.22

 

던전앤파이터는 21일 버퍼 캐릭터를 대상으로 하는 이벤트 '버퍼 부스터 리턴즈'를 오픈했다.

해당 이벤트는 던전앤파이터 내에 존재하는 버퍼 캐릭터 4종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벤트로, 버퍼 캐릭터로 미션을 클리어할 경우 버퍼 캐릭터 보상과 함께 전체 캐릭터 보상을 1+1로 제공하는 이벤트이다. 현재 던파 내에는 버퍼 캐릭터로 '크루세이더(남)'와 '크루세이더(여)', '인챈트리스', '뮤즈'가 있다.

버퍼 부스터 리턴즈 미션으로는 '반복 미션'과 '주간 미션'이 존재한다. 반복 미션은 주 단위로 제한 횟수 내에서 반복해서 클리어가 가능한 미션이며, 주간 미션은 주마다 1회씩 진행할 수 있는 이벤트다.

미션 내용으로는 폭풍의 역린(일반)과 균형의 중재자 클리어, 레이드 완료, 경계의 파편을 사용하여 장비 성장, 백해 상급 던전 완료, 레기온 완료 등이 있다. 낮은 등급의 레기온이나 레이드를 돌아도 큰 문제는 없고, 버퍼 보상 뿐만 아니라 전체 캐릭터 보상도 따로 제공하기 때문에 굳이 버퍼를 공들여 키우지 않는 유저라도 이벤트에 참여해 보상을 얻는 것을 추천한다.

보상으로는 미스트코어와 미광의 부유석, 안정된 경계의 파편, 힘의 정수, 침전한 보랏빛 요기, 차원의 파편 등이 있다.

버퍼 부스터 리턴즈는 여러 버퍼가 있다해도 계정단위로 진행되기 때문에 캐릭터가 많다고 더 많은 보상을 얻을 수는 없다.

한편, 이번 이벤트는 4월 중 업데이트 예정인 안개신 레이드의 버퍼난을 해결하기 위한 이벤트로 여겨지고 있다. 일부 유저들은 해당 버퍼 부스터 리턴즈 이벤트가 4월 25일 정기점검 전까지 진행되는 것으로 보아 4월 25일에 안개신 레이드가 나올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던전앤파이터 게임조선: https://df.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이정규 기자의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