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슈퍼 몽키 볼 바나나 럼블'의 신규 요소 '배틀 모드' 스테이지 공개

작성일 : 2024.03.22

 

[자료제공 = 세가퍼블리싱코리아] 세가퍼블리싱코리아(대표 사이토 고)는 2024년 6월 25일(화) 발매 예정인 Nintendo Switch™용 소프트웨어 『슈퍼 몽키 볼 바나나 럼블』과 관련해 신규 요소 '배틀 모드'의 '레이스', '바나나 콜렉터' 및 새롭게 추가된 기믹 가득한 스테이지의 정보를 공개했다.  

본 타이틀에서는 친구, 가족, 그리고 전 세계의 플레이어들과 온라인으로 모여 최대 16인 규모의 멀티 대전이 가능한 '배틀 모드'가 새롭게 등장한다. 제한 시간 내에 볼에 들어간 원숭이를 굴려 골인시키는 기존의 몽키 볼도 '어드벤처 모드'로 플레이할 수 있으며, 신규 스테이지도 200종이나 추가되었다. 또한 한 대의 Nintendo Switch로 최대 4인 동시 플레이도 가능해졌으며, 새로운 캐릭터들이 등장하는 스토리 또한 아기자기한 재미를 선사할 것이다.

신규 요소 '배틀 모드'에서는 최대 16인이 함께 온라인 대전을 즐길 수 있다. 친구나 가족은 물론, 전 세계의 플레이어들과 다양한 게임 룰로 대전이 가능하다.

'레이스'에서는 다양한 스테이지 기믹을 통과해서 골라인에 도달해야 한다. 움직이는 바닥과 거대한 시소, 컨베이어 등 스테이지마다 다른 기믹이 기다린다. 기믹을 적절히 공략해 골라인을 목표로 나아가자.

- 로즈 타워: 장미 정원에 우뚝 솟은 타워의 최상층을 향해 나아가는 레이스 스테이지.
- 라이트닝 로드: 긴 직선 코스를 활용해 빛과 같은 하이 스피드로 질주하는 스테이지
- 바나나 컬렉터: '바나나 컬렉터'는 시간 내에 바나나를 가장 많이 모은 플레이어가 승리하는 룰이다.
- 샌드 스파이럴: 레일과 중앙의 소용돌이가 특징인 스테이지.
- 쿠키 타워: 3층으로 이루어진 발판이 특징인 스테이지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