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데달릭 포스트 아포칼립스 시티 빌더 ‘뉴 사이클’, 첫번째 콘텐츠 업데이트 출시

작성일 : 2024.03.22

 

[자료제공 = 코어 인게이지] 터키 개발사 코어 인게이지가 개발하고 데달릭 엔터테인먼트가 퍼블리싱하는 포스트 아포칼립스 시티 빌더 ‘뉴 사이클’의 첫번째 대규모 업데이트 ‘프로미싱 프로스펙트(Promising Prospects)’를 출시했다. 이번 업데이트는 심화된 메커니즘, 새로운 건물들, 3배 더 커진 샌드박스 맵등을 포함하고 있으며 커뮤니티의 요청에 의한 개선 사항들이 반영되었다.

또한 이번 업데이트는 새로운 콘텐츠와 기능들을 도입하고 기존 시스템을 개선하며 전반적인 사용자 경험을 개선하는 등 여러 측면에서 게임을 향상시킬 예정이다. 또한 폴란드어와 스페인어가 새롭게 추가되었다.

확장된 샌드박스 맵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샌드박스 맵을 세배로 확장했다. 확장된 땅에서 수확할 새로운 자원들도 추가되었으며 이제 플레이어는 거대한 정착지를 건설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되었다.

심화된 소셜 시뮬레이션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뉴 사이클’은 인구 관리에 새로운 도전과 기회를 동시에 제공한다. 이제 일정 기간이 지나면 개인은 은퇴하고 지원이 필요하며, 그렇지 않으면 사회의 사기가 급격히 떨어진다. '노화'라는 기본 메커니즘이 추가되어 주민의 생애 주기를 보다 현실적으로 구현할 수 있으며 다행히도 인구의 복지를 향상시키기 위한 새로운 자원과 건물로 이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 또한 부엌을 업그레이드하여 오랫동안 잊혀진 별미를 재발견하고, 시민들에게 고급스러운 주택을 제공하고, 비포장 도로를 포장 도로로 업그레이드하는 등 삶의 질을 높일 수 있는 여러 옵션이 제공된다. 

대폭적인 라이브 품질(QOL) 개선
• UI 개선 - 플레이어의 피드백을 반영하여 HUD를 고정형 UI에서 자유롭게 조정할 수 있는 UI로 전환하여 원하는 곳에 배치하여 자유도와 커스터마이징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했다.
• 주변 정보 파악 -업데이트를 통해 미니맵이 도입되어 주변을 한눈에 살펴볼 수 있다.
• 그 어느 때보다 빠른 건설 - 이제 건물을 복제할 수 있어 같은 구조물을 여러 번 배치할 때 건물 메뉴로 다시 이동할 필요가 없다.

업데이트 전체 목록은 스팀의 ‘뉴 사이클’ 커뮤니티 허브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얼리 액세스 기간동안 커뮤니티에서 게임 개선에 도움이 되는 피드백을 제공할 수도 있다. 게임 최신 소식은 데달릭 엔터테인먼트 공식 X 계정을 팔로우 하여 받아볼 수 있다. 이번 주말 동안에도 ‘뉴 사이클’은 2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