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FearX(피어엑스), 새로운 시작의 응원곡 ‘Fearless Warriors’ 공개

작성일 : 2024.01.18

 

[자료제공 = SBXG] 비주얼 테크 솔루션 기업 포바이포(대표 윤준호)의 이스포츠 자회사 SBXG(대표 정인모)의 팀인 FearX(피어엑스)가 지난 17일부터 시작된 2024 LCK 스프링 시즌에 FearX(피어엑스)의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응원곡 ’Fearless Warriors’를 공개했다. 부산 이스포츠 연고팀으로 활동하며 부산 시민들이 직접 참여하여 제작한 FearX(피어엑스) 팀 응원 가이드에 이은 적극적 팬소통 이벤트이다.

새로 선보인 응원곡 'Fearless Warriors'는 FearX(피어엑스)만의 낭만적이고 모래폭풍과도 같은 플레이스타일을 보여주는 락힙합 장르의 곡이다. '질주감 넘치는 사운드, 두려움 없이 모험을 떠나는 사막여우를 상징하는 가사, 'Fearless Fox'의 도전과 활약의 BGM으로 손색없는 완성도를 보여준다. FearX(피어엑스)는 시각적 리브랜딩에 이어 청각적인 리브랜딩을 가미 '두려움 없는 낭만과 도전'이라는 팀 고유의 스포츠 정신을 전달하여 이스포츠의 스포츠다움을 보여주는 행보를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Fearless Warriors'는 SBXG와 코즘(Cosm)이 함께 협업하였으며 프로듀서 Minit과 아티스트 123이 작업에 참여하였다. 팀이 나아가고자 하는 방향성과 이야기를 담은 응원곡으로, 앞으로 펼칠 콜라보레이션이 기대된다. 또한 'Fearless Warriors'는 싱글 앨범으로 스포티파이, 애플뮤직 등 세계적인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동시 공개되었고, 코즘과의 지속적인 협업을 통해 국내외 수많은 이스포츠 팬들에게 새로움을 전달할 예정이다.

한편, 응원곡의 의미만큼 FearX(피어엑스)에는 새로운 얼굴들도 눈에 띈다. OK저축은행 브리온 프랜차이즈 스타였던 헤나, LEC 신인왕 출신 엑스큐트(정훈)과 기존 선수인 클리어, 윌러, 클로저와의 시너지가 기대되고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