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승리의 여신: 니케', 멈출 줄 모르는 역주행! 국내 구글 매출 3위 기록

작성일 : 2024.01.04

 

새해 기념 업데이트 및 이벤트를 통해 국내 애플앱스토어 매출 1위에 오른 바 있는 '승리의 여신: 니케'가 구글플레이 매출 3위에 오르는 쾌거를 이뤘다.

레벨 인피니트가 서비스하고 시프트업이 개발한 미소녀 건슈팅 RPG '승리의 여신: 니케'는 지난해 11월 정식 서비스 1주년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와 12월 연말 특별 이벤트로 양대마켓에서 매출 순위 역주행에 성공한 것에 이어, 2024년 신년을 맞이해 업데이트한 'New Year, New Sword'로 흥행을 계속 이어나가고 있다.

특히 국내 구글플레이 최고 매출 3위를 달성했을 뿐만 아니라, 일본 구글 2위, 애플 4위의 매출 순위를 기록했다. 또 대만에서도 구글 및 애플 스토어에서 각 6위와 4위에 오르면서 식지 않는 인기를 보여주고 있다.

승리의 여신: 니케는 새해를 기념해 신규 니케 캐릭터 '홍련: 흑영'을 선보임과 동시에, 인기 캐릭터인 '모더니아'의 재모집 이벤트, 그리고 할인된 가격에 단계별 모집을 진행하고, 최고 등급(SSR) 캐릭터를 확정적으로 획득할 수 있는 스텝업 패키지 출시했으며, 해당 요소가 매출 상승에 큰 영향을 준 것으로 보인다.

한편, 승리의 여신 니케는 이용자들의 성원과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애플앱스토어 매출 1위 달성 깜짝 보상과 함께 새해 기념 출석 보상 및 3일 무료 접속 보상을 제공했다.

[이시영 기자 banshee@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이시영 기자의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