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넥슨게임즈 '블루 아카이브' 김용하 PD, "2024년 무료 100연차 등 풍성한 이벤트 함께할 것"

작성일 : 2024.01.02

 

넥슨게임즈 '블루 아카이브'의 김용하 총괄PD가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게이머들에게 신년 인사를 전했다.

김용하 총괄PD는 지난 1월 1일 공식 커뮤니티에 '[신년 인사] 안녕하세요. 총괄 PD 김용하입니다'라는 제목으로 게이머들에게 신년 인사와 2024년 운영 계획을 밝혔다. 김용하 총괄PD는 해당 글에서 2023년 진행된 각종 행사들에 대한 게이머들의 관심에 감사를 표하는 한편 3성 확률 두 배 이벤트와 무료 100연차 등 이벤트 개최, 튜토리얼 선별 모집과 스킬 일괄 성장 등 편의성 개선을 약속했다.

이와 함께 블루 아카이브를 즐기는 모든 게이머들에게 게임 내 우편을 통해 청휘석 1,200개를 선물로 제공했다. 해당 청휘석은 1월 8일 월요일 오후 11시 59분까지 계정 당 1회 수령할 수 있으며, 우편 보관일은 7일이다.

이하는 김용하 총괄PD의 신년 인사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블루 아카이브 총괄PD 김용하입니다.

1부 최종편의 여운이 아직 남아있는데, 어느덧 2024년이 되었네요. 2023년은 당초 말씀드렸던 것처럼, 선생님들께 보다 가까이 다가갈 수 있는 기회들을 만들고자 했는데요.

정말 많은 선생님들께서 찾아와 주셨던 2차 창작 행사와 오프라인 생방송, 그리고 오케스트라가 특히 기억에 남습니다. 이 모든 것은 선생님들의 열렬한 관심과 참여가 없었다면 불가능했을 것입니다. 최근에는 아리우스 스쿼드 멤버의 새로운 모습을 선보인 맘스터치 콜라보도 성공적으로 마무리되었는데요. 이 자리를 빌려 지난 한 해 동안의 선생님들 성원에 감사드리며, 올해도 긴장을 늦추지 않고 만족하실 수 있는 서비스를 이어갈 것을 약속드립니다.

그럼 2024년의 계획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우선 블루 아카이브 전통의 따뜻한 1월 이벤트가 예정되어 있습니다. "아비도스 리조트", "백야당"의 복각과 함께 만나게 될 수영복 시로코와 미모리도 있지만, 무엇보다 트리니티 학생들이 새로운 모습으로 대거 등장하는 "숨겨진 유산을 찾아서" 이벤트와 함께 보드 게임 형식의 미니 게임, 3성 확률 두 배 이벤트, 무료 100연차 등 풍성한 이벤트가 함께할 예정입니다.

이와 더불어 튜토리얼 선별 모집이나, 스킬 일괄 성장, 퀵 제조 등 편의성도 대폭 개선하고 칭호 시스템과 같은 신규 요소를 도입할 예정입니다. 이후에도 2024년에는 메인 스토리의 새로운 전개뿐 아니라, 게임 플레이면에서도 계속 발전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고자 합니다. 게임 외적인 전개나 이벤트 면에서도 어떻게 하면 선생님들께서 양적으로나 질적으로나 더 나은 경험을 하실 수 있을까 고민하며 다양한 기획들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올 한해, 선생님들께 계속해서 즐거운 놀라움을 드릴 수 있도록, 선생님들의 눈높이에서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도록 개발과 운영, 사업 모두 진심을 다하겠습니다. 그러니, 2024년에도 기대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김용하 드림.

[성수안 기자 nakir@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성수안 기자의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