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은 8일 미국 로스엔젤레스에서 개최한 ‘더 게임 어워드(The Game Awards, 이하 TGA)’에서 '더 퍼스트 버서커: 카잔(The First Berserker: Khazan)'의 공식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2022 지스타에서 '프로젝트 AK'로 공개한 '더 퍼스트 버서커: 카잔'은 던파 세계관에서 역사로만 언급되는 펠 로스 제국을 침공했던 광룡 ‘히스마’를 토벌해낸 대장군 ‘카잔’이 주인공인 하드코어 액션 RPG 장르의 콘솔·PC 기반 싱글 패키지 게임이다. 아라드 최초의 버서커가 탄생하는 과정을 그려낸 서사를 극한의 컨트롤과 액션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약 2분 45초 분량의 영상에서는 카툰 랜더링과 결합해 쌍수 무기를 휘두르는 카잔과 아라드 여러 지역을 떠돌며 상대하게 되는 주요 강적들과의 싸움을 보여주고 있다. 단순 칼만 휘두르는게 아니라 적의 멱살을 잡고 바닥에 내리꽂는 기술, 적의 잡기 기술을 되쳐 역으로 돌려주는 액션 공방이 담겨있다.
'더 퍼스트 버서커: 카잔'은 TGA에서 영상 공개 후 공식 홈페이지, 유튜브 채널, 스팀 상점 페이지를 개설해 게임 정보를 추가로 공개하고 있다. 한국어, 영어 더빙과 함께 플레이할 수 있으며, 프랑스, 이탈리아, 러시아, 일본, 중국어 등 총 11개 언어 자막을 지원할 예정이다. 자세한 출시일은 미정이다.
[오승민 기자 sans@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