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코그] 코그(KOG)의 ‘그랜드체이스 클래식’이 에픽게임즈 스토어에 출시했다. ‘그랜드체이스 클래식’은 애니메이션 풍의 그래픽을 활용한 횡스크롤 온라인 액션 RPG 게임이다. 2021년 스팀에 론칭하면서 최고동접 Top 10에 오르고, 2023년에는 스팀 인기게임 2위에 오르는 등 여전히 많은 유저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개성있는 21개의 캐릭터가 그랜드체이스 기사단이 되어 에르나스를 위협하는 적과 맞서 싸우는 배경 스토리를 가지고, 홀로 던전에 도전하거나 든든한 아군들과 함께 강력한 적과 맞서 싸우는 다양한 모험을 즐길 수 있을 것이다.
코그 관계자는 “한국뿐만 아니라 글로벌 이용자가 좀 더 편리한 환경에서 플레이 할 수 있도록 에픽 게임즈 스토어에도 출시했다.”고 밝혔다. 11월 15일부터 에픽 게임즈 스토어를 통해 ‘그랜드체이스 클래식’을 플레이할 수 있으며, 스팀 플랫폼과의 크로스 플레이도 가능하다.
이번 에픽게임즈 스토어 출시와 함께 빠른 성장을 할 수 있는 ‘쾌속! 성장 스퍼트 이벤트’와 ‘전야의 경계 태세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중이다. 11월 레이드 컨텐츠 출시를 앞두고 있기 때문에 기존 유저들과 신규 유저들 모두 빠른 성장의 재미를 느끼면서 업데이트를 준비 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그랜드체이스 클래식'의 에픽 게임즈 출시와 각종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스팀 그랜드체이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코그(KOG)는 ‘엘소드’, ‘그랜드체이스’, ‘커츠펠’을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게임 개발사이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