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타워 오브 판타지' 3.4 버전 업데이트, 신규 레플리카 나인 등

작성일 : 2023.11.21

 

[자료제공 = 퍼펙트 월드 게임즈] 퍼펙트 월드 게임즈 산하 호타 스튜디오(Hotta Studio)가 개발하고 퍼펙트 월드 게임즈가 퍼블리싱 하는 SF 오픈월드 RPG ‘타워 오브 판타지’ 3.4버전 ‘어둠 속 달나비’ 업데이트가 21일 진행되었다.

[태주 전 지역 개방]

3.4 버전에서는 눈으로 덮여진 태주의 새로운 유적지가 개방된다. 얼음과 눈으로 뒤덮힌 곳, 그 아래에 미지의 영역이 펼쳐져 있다.

[신규 메인 스토리]

매력적인 악역 보스가 등장하여 새로운 메인 스토리가 시작된다. 구주의 위기를 해결하는 단서는 3.4버전에서 찾을 수 있을지도 모른다.

[신규 레플리카 – 나인]

이번 업데이트에는 신규 레플리카 ‘나인’이 추가된다. 퉁소를 사용해 죽은 몬스터를 제어하는 신비로운 여성으로 냉정하고 무자비하며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서라면 자신을 포함한 모든 사람을 주저 없이 희생시킬 수 있다.

‘나인’ 확률 UP 이벤트는 11월 21일부터 12월 21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기간 동안 이용자는 ‘나인’ 무기 ‘자죽’과 칩셋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동시에 이능 속성 선택 확률 UP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된다고 한다.

[신규 고급 스킨]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고급 스킨을 선보일 예정이다. 나인 고급 스킨 '푸르른 운율' 이벤트는 11월 21일부터 11월 28까지 진행된다.

[신규 이벤트]

신규 버전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도 준비되어 있다. 출석 이벤트 부터 금빛 추수, 얼티밋 챔피언, 위기의 도시, 청각 파편, 선경 제패 등 다양한 이벤트가 추가로 진행될 예정이다.

3.4 버전을 기념하여 스페셜 쿠폰 코드 [9nanyin9]가 공개되었고, 해당 쿠폰 코드는 인게임 코드 교환을 통해 사용하면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고 한다.

오픈월드 게임 ‘타워 오브 판타지’는 런칭부터 지금까지 다양한 맵과 콘텐츠를 선보인 만큼 추후 또 어떤 재미있는 콘텐츠와 매력적인 캐릭터가 등장할지 기대가 된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사이트, 게임 라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