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지스타23] 글로벌 기대작으로 주목, 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 부스, 철권8-파판7 시연으로 인기

작성일 : 2023.11.19

 

반다이남코에터테인먼트는 부슨 벡스코에서 열린 지스타 2023에서 글로벌 인기 IP '철권'과 '파이널판타지' 신작의 체험존을 운영해 현장을 찾은 관람객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대부분의 야외부스가 이벤트 위주의 소형 부스로 운영되는 가운데 반다아님코엔터테인먼트는 야외부스에서 글로벌 기대작 '철권8'과 '파이널판타지7 리버스' 체험판의 시연을 메인으로 운영했다.

철권8은 마치 아케이드 형식, 오락실 분위기를 만들어 플레이 할 수 있도록 했다. 혼자서 온 관람객도 마치 오락실에서 모른느 사람과 게임을 즐기는 것처럼 자연스럽게 게임을 할 수 있는 분위기를 만들었다. 철권8 체험판 참여 이후에는 현장에서 나만의 철권 광고를 찍는 추가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었다.

내년 2월 출시 예정인 파이널판타지7 리버스 역시 현장에서 체험할 수 있었다. 파이널판타지 시리즈 중에서 가장 성공장인 동시에, 지난 리메이크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린 파이널판타지7 리버스에 대한 관심 역시 많을 수밖에 없었다. 현장에서는 파이널판타지 7 리버스를 플레이해보기 위한 대기열이 길게 늘어서기도 했다.

한편, 현장에서는 철권8과 파이널판타지7 리버스 외에도 나루티밋스톰 커넥션즈 등도 추가로 체험할 수 있었다.

[이정규 기자 rahkhan@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이정규 기자의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