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1주년 맞은 '승리의 여신: 니케', 대규모 업데이트 내용 및 이벤트 혜택 총정리

작성일 : 2023.10.31

 

1주년을 맞이한 '승리의 여신: 니케'가 11월 2일 대규모 업데이트 및 역대급 이벤트로 이용자를 찾아온다.

레벨 인피니트가 서비스하고 시프트업이 개발한 미소녀 건슈팅 게임 '승리의 여신: 니케'는 오는 11월 2일 대규모 업데이트를 적용할 예정으로, 지난 27일 1주년 기념 특별 방송을 통해 업데이트 및 이벤트 내용을 공개했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는 SSR 등급 필그림 소속 신규 니케 '레드 후드'와 '스노우 화이트: 이노센트 데이즈'를 공개하는 한편, 신규 스토리 이벤트 'RED ASH'와 메인 시나리오 25, 26챕터, 신규 타일런트급 랩쳐 '울트라' 등을 소개했으며 전초기지 방어 보상 누적 한도 증가 및 신규 픽업 니케 체험 기능, 로스트 섹터 및 트라이브 타워 스테이지 추가 등의 신규 콘텐츠 및 편의 기능 업데이트를 확인할 수 있었다.

아울러 1주년 기념 주말 이벤트를 통해 요격전 및 시뮬레이션 룸 보상 2배 증가, 일일 미션 추가 보상 등의 혜택이 제공되며 스킬 초기화 기능 기간 한정 오픈이 이뤄진다. 이용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낸 것은 바로 신규 니케 '스노우 화이트: 이노센트 데이즈' 무료 지급 및 최대 106회에 해당하는 모집 티켓 제공 등이다.

승리의 여신: 니케의 1주년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서는 어떤 즐길거리와 혜택이 마련돼 있는지 좀 더 자세히 살펴봤다.

■ 신규 니케 '레드 후드' 및 '스노우 화이트: 이노센트 데이즈' 등장

- 레드 후드

2일 업데이트 후에는 SSR 등급 필그림 신규 니케 '레드 후드'의 픽업 모집이 시작된다. 스토리 상에서 전설의 스쿼드로 불리우는 갓데스 소속으로, 무기로는 SR(스나이퍼 라이플)을 사용하며 화력형의 철갑 코드로 분류됐다. 

레드 후드의 가장 큰 특징은 모든 버스트 단계에서 스킬을 발동할 수 있다는 점으로, 각 단계별로 아군의 공격력 증가 및 HP 회복량 증가, 높은 대미지 계수의 공격 등을 사용한다. 픽업 모집 기간은 11월 2일부터 23일까지 이며, 1회에 한해 매일 무료로 모집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 스노우 화이트: 이노센트 데이즈

'스노우 화이트: 이노센트 데이즈'는 필그림 소속임에도 불구하고 이벤트를 통해 모든 이용자가 무료로 획득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클래스는 화력형이며, 기존의 '스노우 화이트'와 동일하게 AR(소총)을 사용한다. 버스트 스킬은 Ⅲ단계이며 스쿼드와 코드는 레드 후드와 동일한 갓데스 소속 및 철갑이다.

스노우 화이트: 이노센트 데이즈는 기본 공격의 명중 횟수에 따라 전체 공격이 발동돼 다수의 적과 요격 가능 미사일을 처리하는데 효과적이다. '1ST ANNIVERSARY PARTY', 'RED ASH 이벤트', '14 Days Login 이벤트' 등에서 얻을 수 있으며 일반 모집 및 소셜 포인트 모집, 몰드 아이템 등에서는 등장하지 않는다.

■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 메인 시나리오 업데이트

11월 2일 업데이트를 통해 이용자는 24챕터 이후의 스토리를 감상해볼 수 있다. 25챕터의 타이틀명은 '동료와 과거를 쫓는 [추척]', 26챕터는 '마침내 이루어낸 [귀환]'이다.

해당 스토리에서는 주인공 일행이 '레드 후드'의 모습으로 변한 라피를 찾는 여정이 펼쳐질 것으로 예상되며, '니힐리스타'가 다시 한 번 모습을 드러낼 것으로 보인다. 또 '마리안'을 보호하고 있는 바이스리터 스쿼드의 '크라운'과 '차임'도 등장해 흥미진진한 이야기를 펼칠 예정이다.

- 로스트 섹터 및 트라이브 타워 추가

로스트 섹터의 18 스테이지, 및 EX-06 스테이지가 개방되며, 트라이브 타워의 스테이지가 기존 350층에서 450층으로 확장된다. 아울러 기업 타워의 스테이지도 기존 300층에서 400층으로 확장될 예정이다. 

- 니케 임시 체험 기능 추가

이제는 유니온 사격장에서는 픽업 모집 니케를 미리 사용해볼 수 있게 된다. 현재 픽업이 진행 중인 니케를 유니온 사격장에서 스쿼드에 포함시켜 플레이해볼 수 있으며 이를 통해 모집 도전 여부를 결정하는 것이 가능하다. 또 유니온 사격장에서 니케 연구 및 덱 조합 연구 등이 좀 더 수월하게 이뤄질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 된다.

복귀 이용자의 경우에는 복귀 이벤트를 통해 특정 니케를 선택해 미리 체험해보는 것이 가능하다.

- 전초기지 방어 보상 초과 획득 기능 추가

전초기지의 방어 보상이 100%를 초과했을 경우에도 누적으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된다.

- 블라블라 메신저 업데이트

니케와 다양한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블라블라 메신저에 신규 그룹방 대화 메시지 42개가 새로이 추가돼, 니케와 더욱 다채로운 상호 작용이 가능할 예정이다.

■ 신규 이벤트 10종 진행

- 스토리 이벤트: RED ASH

가장 먼저 스토리 이벤트 'RED ASH'에서는 인류를 침공한 랩쳐를 막아낸 전설적인 스쿼드 갓데스의 스토리를 경험해볼 수 있다. 특히 본 스토리 이벤트에서는 베일에 가려져 있던 지휘관 릴리바이스와 함께 앳된 모습을 한 스노우 화이트, 그리고 라피의 본 모습으로 보이는 레드 후드가 주역으로 등장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외에도 도로시와 라푼젤, 홍련 등의 과거 모습도 함께 확인 가능할 예정이다.

스토리 이벤트는 STORY 1, 2로 나뉘어져 있으며 별도의 필드에서 진행된다. 보상으로는 쥬얼과 고급 모집 티켓, 각종 육성 재료, 그리고 유실물 등의 보상이 마련돼 있다. 위에서 소개한 '스노우 화이트: 이노센트 데이즈' 또한 해당 이벤트에서 2장을 보상으로 획득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이외에도 챌린지 스테이지가 오픈돼 고난이도 보스를 클리어하고 각종 육성 재료를 획득 하는 것이 가능하다.

본 이벤트는 11월 2일부터 23일까지 진행된다.

- 협동작전

다른 이용자와 5인 스쿼드를 이뤄 함께 강력한 보스를 공략하는 협동작전이 1부와 2부로 나뉘어 진행될 예정이다. 1부는 11월 3일부터 5일, 그리고 2부는 11월 17일부터 19일까지 개방된다. 협동작전에서 획득한 고철은 상점에서 육성 재료와 호감도 선물 등의 교환 재화로 사용할 수 있다. 

- 미니 게임: MEMORY OF GODDESS

어린 시절의 스노우 화이트가 돼 슈팅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미니 게임을 11월 2일부터 23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본 미니 게임은 탑뷰로 진행되며, 도트로 표현된 그래픽으로 마치 고전 슈팅 게임을 즐기는 듯한 느낌을 준다. 이용자는 스노우 화이트를 컨트롤하면서 끊임없이 몰려오는 랩쳐를 상대하게 된다. 

- 1ST ANNIVERSARY PARTY

11월 2일부터 23일까지 게임에 접속 시 매일 SSR 등급 신규 니케 '스노우 화이트: 이노센트 데이즈', 고급 모집 티켓 10장, 1st 프레젠트 등의 보상을 매일 수령받을 수 있다.

- 14Days Login 이벤트

위에서 소개한 1ST ANNIVERSARY PARTY와는 별도의 로그인 이벤트도 진행된다. 11월 2일부터 23일까지 누적 로그인 14일을 달성할 경우 '스노우 화이트: 이노센트 데이즈', 고급 모집 티켓, 육성 재화 등의 보상을 모두 획득 가능하다.

- HAPPY 1ST ANNIVERSARY

특별 미션 이벤트에서는 특정 미션을 달성할 경우에 다양한 보상을 제공할 예정이다. 본 이벤트 또한 11월 2일부터 23일까지 개최되며 로비 화면의 이벤트 목록에서 확인 가능하다.

- 주말 한정 FULL BURST DAY 이벤트

요걱전과 시뮬레이션 룸의 보상이 2배로 증가하는 FULL BURST DAY 이벤트가 3회에 걸쳐 진행된다. 

- Daily Bonus Reward

FULL BURST DAY와 마찬가지로 매주 주말, 3회에 걸쳐 일일 미션을 모두 완료하면 추가 보상을 획득 가능한 Daily Bonus Reward가 개최된다.

- 스킬 초기화 기능

11월 2일부터 9일까지는 계정당 3개의 '스킬 언인스톨러'가 지급되며 해당 아이템을 사용해 니케의 스킬을 초기화하는 것이 가능하다.

솔로 레이드

11월 9일부터 16일까지 다수의 스쿼드를 동원해 강력한 보스를 공략하는 솔로 레이드가 오픈한다. 보스를 공략할 때마다 큐브 성장 재료를 획득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도전 난이도의 보스 몬스터 누적 피해량 순위에 따라 한정 프로필 프레임, 쥬얼 등을 제공한다.

■ 신규 상품

- 코스튬 픽: Nostalgia

'도로시'의 신규 코스튬 '노스텔지어'를 획득할 수 있는 코스튬 픽이 추가된다. 해당 상품은 10회 뽑기를 모두 진행할 시에 확정적으로 도로시의 신규 코스튬을 입수할 수 있으며, 이외에도 고급 모집 티켓 및 육성 재료 등의 보상이 함께 제공된다.

- 1ST ANNIVERSARY Pass

신규 프리미엄 패스를 구매하고 일일 미션을 완료해 레벨업할 경우에, 고급 모집 티켓 등 각 레벨 단계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특히 최대 레벨 달성 시에는 '하란'의 한정 코스튬 '연회의 마녀'를 입수 가능하다.

- 일반 모집 1일 1회 할인

일반 모집에서 1일 1회에 한해 할인된 가격으로 모집할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된다. 기존 일반 모집 1회의 경우 쥬얼 200개가 소모되나, 150 쥬얼로 모집을 진행할 수 있다.

승리의 여신: 니케의 1주년 혜택을 종합해보자면, 모든 이벤트 미션을 달성할 경우에 SSR 필그림 니케 '스노우 화이트: 이노센트 데이즈'를 총 4장 얻는 것이 가능하다. 즉, 스노우 화이트: 이노센트 데이즈의 한계 돌파(별 3개)를 완료할 수 있는 셈이다. 

3주 간의 주말 동안에 진행되는 '풀 버스트 데이'를 통해 요격전 및 시뮬레이션 룸 보상을 2배로 수령 가능하며, 1주년 기념 선물 및 로그인 이벤트, RED ASH 스토리 이벤트, 14일 로그인 출석 이벤트, 미니 게임 등을 통해 총 60장의 고급 모집 티켓을, 그리고 공식 커뮤니티 1주년 이벤트 및 RED ASH 스토리 이벤트 상점 보상으로 25장의 일반 모집 티켓을 얻을 수 있다.

게다가 매일 1회 무료로 레드 후드 픽업 모집이 가능함에 따라 21회의 무료 모집 기회가 제공되므로, 총 106회의 모집 기회가 주어지는 셈이다. 아울러 미니 게임에서는 기념 프로필 테두리와 싱크로 디바이스 확장 아이템을, 그리고 접속 보상으로 육성 재료 패키지 등도 함께 제공된다.

11월 4일에는 특별 방송 조회수 5만 돌파 보상으로 고급 모집 티켓 10장이 추가로 주어질 예정이다.

[이시영 기자 banshee@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이시영 기자의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