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대표 제랄드 누난)는 PlayStation®5, PlayStation®4, Xbox series X|S, STEAM®용 게임 'SAND LAND'(한국어판)의 스토리 트레일러를 공개했다고 발표했다.
■ 스토리 트레일러 공개!
게임 ‘SAND LAND’의 세계관을 체험할 수 있는 스토리 트레일러가 공개되었다.
메말라버린 사막 세계에서 인간과 악마가 손을 잡고 환상의 샘을 찾아 나선다. 이 기묘한 트리오 앞에 아레 장군과 스위머즈, 벌레 인간 등 ‘SAND LAND’의 매력적인 캐릭터들이 등장한다. 트레일러의 끝부분에는 영화나 만화에는 그려지지 않은 새로운 캐릭터의 모습도 만나볼 수 있다.
벨제붑 앞을 막아서는 강적들.
국왕군을 지휘하는 ‘아레 장군’과 악당 일가 ‘스위머즈‘, 악마를 제거하기 위해 개발된 ‘벌레 인간‘.
그리고 ‘SAND LAND’에 숨겨진 진실은――
■ Akira Toriyama 스타일이 느껴지는 다양한 메카 등장!
게임 ‘SAND LAND’에는 작품을 대표하는 ‘배틀 탱크‘를 비롯해, 영화와 만화에는 등장하지 않은 메카가 다수 등장한다. Akira Toriyama 스타일이 느껴지는, 화력이 높은 메카, 이동이 장기인 메카, 근접전에 특화한 메카 등 다양한 특징을 가진 메카를 조작할 수 있다. 앞으로도 등장할 메카를 공개할 예정이다.
▶배틀 탱크
높은 화력과 장갑, 360도 방향으로 사격 가능한 전차포를 장비한 배틀용 메카. 차체와 포탑 부분을 따로 제어할 수 있다. 포탑에는 전차 메카 고유 무기인 ‘전차포‘가 설치되었으며, 360도 방향으로 선회할 수 있다.
▶점프 메카
높은 점프력으로 다른 메카로는 갈 수 없는 높은 곳으로 이동할 수 있는 메카. 그점프력을 살려 급강하하며 짓밟는 공격이 가능하다. 장비 가능한 무기의 공격도 짓밟기와 마찬가지로 범위 공격으로, 단번에 여러 적을 공격할 수 있다.
▶자동차
이동에 적합하며, 내구력과 공격력도 어느 정도 갖춘 메카. 짐칸에 무기를 실을 수 있으며, 미사일 등을 구사한 전투가 가능하다. 안정적인 성능을 제공하며, 이동이 특기인 메카이면서도 적의 습격을 받았을 때 반격할 수 있다.
▶바이크
이동에 적합하며 압도적인 스피드를 자랑하는 메카. 방향 전환이 어려워 능숙하게 타기 다소 어렵지만, 능숙하게 탈 수 있다면 경이로운 속도로 적을 농락할 수 있다.
▶배틀 아머
접근전이 특기이며 높은 공격력과 튼튼한 장갑을 지닌, 배틀에 특화된 메카. 컨테이너를 들어올릴 수도 있어, 막힌 길을 개척할 수 있다. ‘암’을 바꿔 달면 다양한 기술을 사용할 수 있고, 그 일격으로 전투를 단숨에 유리하게 이끌 수 있다.
■ 커스터마이즈/도장 기능으로 나만의 메카를!
▶커스터마이즈
게임 내에 등장하는 메카는 필드에서 드롭되는 파츠를 사용해 커스터마이즈 할 수 있다. 메인 무기나 서브 무기, 서스펜션이나 엔진 등 파츠를 교체해 메카를 강화할 수 있다.
▶도장
입수한 메카는 원하는 색으로 도색할 수 있다. 메카 부분별로 색과 질감을 다르게 바꿀 수 있으며, 데칼로 장식할 수도 있다. 커스터마이즈와 도장을 구사해 나만의 오리지널 메카를 만드는 것이 가능하다.
■ ‘SAND LAND’는?
마물과 인간이 공존하는, 물을 잃은 불가사의한 사막 세계를 무대로, 악당이지만 순수한 온몸이 분홍색인 악마의 왕자 벨제붑이 마물 시프, 인간 보안관 라오와 기묘한 트리오가 되어 사막 어딘가에 존재하는 ‘환상의 샘‘을 찾아 여행을 떠나는 모험 판타지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의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