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갤럭시아메타버스, 빗썸 '부리또 월렛'과 전방위적 사업 협력을 위해 맞손

작성일 : 2023.09.14

 

[자료제공 = 갤럭시아머니트리] 갤럭시아머니트리의 블록체인 전문 자사회인 갤럭시아메타버스가 가상자산 거래소 빗썸의 자회사 로똔다와 전략적 파트너쉽을 체결했다고 14일 공식적으로 밝혔다.

로똔다는 Web3.0 멀티 체인 지갑 플랫폼인  '부리또 월렛' 운영사이다. 부리또 월렛은 비트코인, 이더리움, 폴리곤 등 11개의 메인넷을 지원하며 1300여개의 가상화폐를 관리할 수 있다. 최근 글로벌 메타퍼스 플랫폼인 더 샌드박스와 MOU를 체결하고 일본 게임 특화 블록체인인 오아시스(Oasys)와 제휴하는 등 다각도로 글로벌 비즈니스를 확장하고 있다.

갤럭시아메타버스는 로똔다와의 사업 협력으로 양사의 블록체인 기반 Web3.0 지갑인 '갤럭시아 월렛'과 '부리또 월렛'이 온체인 환경에 원활하게 통합되어 온체인 유동성과 유저들을 확보하는 등 블록체인 생태계 확장을 위한 협력 체계를 구축한다는 방침이다. 또한 로똔다의 글로벌 비즈니스 네트워크를 적극 활용하여 '갤럭시아 월렛'의 사용자들을 늘려 나갈 계획이다.

갤럭시아메타버스는 최근 팔라, 엠블, 썸씽, 직톡, 그램퍼스 등 다양한 파트너사들과의 협력을 통해 적극적으로 글로벌 네크워크로 사업 영역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