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오지스, 겐소키시 온라인 메타월드와 손잡고 일본 웹3 생태계 진출 포문 열어

작성일 : 2023.09.11

 

[자료제공 = 오지스] 오지스가 겐소키시와 손잡고 일본 웹3 생태계 진출의 포문을 열었다. 11일, 블록체인 기술 기업 오지스(Ozys)가 게임파이(GameFi) 프로젝트 겐소키시 온라인 메타월드(GensoKishi Online Metaworld)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겐소키시 온라인 메타월드(이하 겐소키시)’는 3D MMORPG ‘엘리멘탈 나이츠(Elemental Knights)’의 웹3 버전 이다. 엘리멘탈 나이츠는 수상 경력을 보유한 닌텐도 스위치/PS4 게임으로 15년 역사와 전 세계 8백만 회 이상의 다운로드를 기록한 인기 게임이다.

겐소키시는 한국 웹3 시장을 타겟하며, 고도화된 디파이 프로토콜 개발 경험과 뛰어난 크로스체인 기술 역량을 지닌 오지스를 핵심 파트너사로 택한 것으로 알려졌다. 겐소키시는 한국 대표 디파이 서비스와도 같은 클레이스왑 온보딩을 시작으로 오지스와 협업하며 생태계 확장에 나설 예정이다.

최근 오지스 역시 일본 내 웹3 산업 확대 흐름을 예의주시하며, 다양한 사업 기회를 모색해왔다. 그중 웹3, RPG와 메타버스가 결합된 겐소키시 콘텐츠의 잠재력과 글로벌 유저 베이스와의 시너지 효과를 기대하며 이번 파트너십을 체결하게 됐다고 전했다.

오지스 최진한 대표는 “글로벌 팬층을 보유한 게임파이 프로젝트 겐소키시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본격적으로 일본 웹3 시장의 문을 두드리게 돼 고무적”이라며 “겐소키시 역시 한국에서 유의미한 성과를 창출할 수 있도록 온보딩 및 생태계 가속화를 지원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겐소키시 맥시 콴(Maxi Kuan) 대표는 “지난해 11월 프로젝트 출시 이래로 한국은 큰 타겟 시장이었다”며 “한국의 핵심 웹3 플레이어 오지스와 협력하며 생태계 확장을 위해 노력하게 돼, 빠르게 목표를 달성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

  • nlv9 신발사이즈220마동석
  • 2023-09-11 10:37:33
  • 웹3 세상이 과연올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