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넥슨, '마비노기' 서비스 7,000일 기념 강남 일대 감사 옥외광고 공개

작성일 : 2023.08.22

 

넥슨은 PC MMORPG '마비노기' 서비스 7,000일을 기념해 강남 일대에 감사의 의미를 담은 옥외광고를 공개했다.

이번 옥외광고는 강남역과 삼성역, 교대역, 신사역, 건대역 등 2호선 일대와 서울역 인근에 위치한 고층 빌딩과 역내 광고 전광판에 설치되었다. 전광판에는 기념일을 축하하는 NPC '나오'의 모습과 함께 마비노기 7,000일 기념 문구, 게임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쿠폰 번호가 등장했다.

넥슨은 옥외광고 외에도 서비스 7,000일을 기념하는 인게임 이벤트를 개최해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보상을 지급하고 있다. 또한 지난 18일에는 마비노기 디렉터 민경훈이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이용자들에게 감사 편지를 전했으며, 21일에는 라이브 방송을 진행, 최고 시청자 9,400명이 보는 가운데 1시간가량 이용자들과 소통의 시간을 갖기도 했다.

한편 마비노기는 지난 6월 오프라인 행사인 '판타지 파티'에서 신규 아르카나 2종과 함께 언리얼 엔진 교체를 발표하며 게이머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그 결과 마비노기 7월 이용자 수는 6월 대비 2배가량 증가했으며, 류트 서버의 경우 채널을 증설해 36채널이 되었지만 모든 채널이 꽉 참 상태를 보여줘 또다시 증설을 준비하는 등 새로운 전성기를 누리고 있다.


강남역 인근 빌딩 옥외 광고 = 게임조선 촬영

[성수안 기자 nakir@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