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FPS 로그라이트 '건파이어 리본' 6월 9일 플레이스테이션 4, 플레이스테이션 5 출시

작성일 : 2023.06.09

 

[자료제공 = 505 게임즈] Duoyi Games가 개발하고 505 Games가 배급한 FPS, 로그라이트, RPG 요소를 특징으로 하는 하이퍼 스타일의 레벨 기반 어드벤처 게임인 ‘건파이어 리본’(Gunfire Reborn)이 2023년 6월 9일에 플레이스테이션 4와 플레이스테이션 5에서 출시된다.

이미 다른 플랫폼에서 수백만 명이 즐기고 있는 건파이어 리본은 빠른 속도의 FPS 건플레이와 로그라이트 구조 및RPG 진행을 결합한다. 활기차고 세련된 디자인과 영웅 특유의 능력을 가진 6명의 의인화된 영웅 중 한 명으로서 약탈물, 무기, 강력한 마법 스크롤을 찾고 강력한 적을 단독으로 또는 2-4 플레이어 협동으로 물리칩니다.

100개 이상의 게임 내 무기와 아이템을 사용하여 듀얼 와일드 무기, 연막탄, 근거리 공격 등 절차적으로 생성된 각 레벨에서 혼돈을 일으켜 각 던전을 최대한 신속하게 폭파하세요. 피할 수 없는 각각의 죽음으로부터 배우고, 전투 리듬을 익히고, 능력치를 적용하여 각 영웅의 스킬 트리를 개발하세요.

건파이어 리본은 6월 2일PlayStation 4|5 에서 22,800원에 구매 가능하다. 다양한 정보는 건파이어 리본 공식 웹사이트를 확인하세요.

플레이스테이션 플레이어가 FPS, RPG 및 로그라이크 요소가 혼합된 건파이어 리본을 플레이 할 수 있도록 싱글 또는 코옵 어드벤처로 초대합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