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EA SPORTS™, CONMEBOL과의 다년간의 파트너십 갱신으로 축구에 대한 헌신을 강화하다

작성일 : 2023.06.08

 

[자료제공 = EA] 8일 Electronic Arts Inc.(이하 EA)와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대륙 축구 연맹이자 남미 축구를 관장하는 단체인 CONMEBOL이 역사적인 다년간의 파트너십 갱신을 발표했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EA SPORTS는 남미축구연맹의 독점 스포츠 비디오 게임 파트너가 되어 남미에서 가장 권위 있는 축구 대회를 새로운 EA SPORTS FC 브랜드 에코시스템을 통해 선보일 수 있게 되었다.

또한 이번 계약을 통해 두 조직은 CONMEBOL Libertadores, CONMEBOL Sudamericana, CONMEBOL Recopa, CONMEBOL eLibertadores와 같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CONMEBOL 대회의 라이선스 통합과 FC FUTURES & CONMEBOL Evolución과 같은 대중 축구 지원 강화 이니셔티브 지원을 통해 지역 팬들에게 최고의 축구 경험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EA SPORTS FC의 브랜드 부사장 데이비드 잭슨(David Jackson)은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진정성은 EA SPORTS FC 플레이어 경험의 핵심이며, 남미축구연맹과의 파트너십 갱신은 남미 축구를 전 세계에 알리는 계기가 될 것입니다."라고 말하며, "우리의 연맹 파트너는 전 세계 팬들을 위해 혁신적이고 진화하는 축구 플랫폼을 구축하는 데 핵심적인 역할을 하며, CONMEBOL이 축구의 미래에 대한 우리의 비전을 EA SPORTS FC와 공유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라고 덧붙였다. 

EA SPORTS는 30년 동안 인터랙티브 축구를 정의하고 다양한 플랫폼에서 1억 5천만 명 이상의 글로벌 축구 커뮤니티를 구축해 왔다. 이제 EA SPORTS FC는 팬 우선의 축구 미래라는 공통의 목표를 공유하는 CONMEBOL과 같은 파트너와 함께 커뮤니티를 계속 성장시켜 나갈 예정이다. 포용성과 혁신의 토대 위에서 팬들은 19,000명 이상의 정식 라이선스 선수, 700개 팀, 30개 리그에 액세스하여 독보적인 정통성을 계속 경험할 수 있으며, 300개 이상의 글로벌 축구 파트너의 지원을 통해 여자 축구와 풀뿌리 축구의 새로운 영역으로 더욱 확장할 수 있게 될 예정이다. 

CONMEBOL의 회장 알레한드로 도밍게즈(Alejandro Domínguez)는 "남미 축구를 확장하고 발전시키려는 우리의 노력을 이해하는 EA SPORTS와의 파트너십을 갱신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라고 말하며, "CONMEBOL은 토너먼트와 대회를 통해 남미 대륙과 전 세계 수백만 팬들의 경험을 풍부하게 해줄 새롭고 더 나은 자원을 찾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이 여정에서 EA 스포츠는 소중한 동맹입니다."라고 덧붙였다. 

EA SPORTS는 또한 FC FUTURES 프로그램과 남미축구연맹의 CONMEBOL Evolución 프로그램을 결합하여 남미 전역의 풀뿌리 축구를 지원하겠다는 약속을 발표했다. 이러한 공동 노력은 남미 10개국의 경기장 안팎에서 풀뿌리 축구를 지속적으로 발전시키는 데 초점을 맞출 예정이다. CONMEBOL Evolución을 지원함으로써 EA SPORTS는 전 세계 축구의 성장과 발전을 촉진한다는 글로벌 목표에 동참하고 있다.

또한, EA SPORTS는 남미 여자 축구의 양성 평등을 촉진하기 위해 남미 여자 축구 리베르타도레스 페메니나의 공식 후원사가 되어 여자 축구를 배우고, 성장하고, 지원하겠다는 지속적인 약속을 강조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