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스마일게이트, 그룹 채용 소식 알리는 콘텐츠 에디터 ‘스마일커넥터’ 3기 모집

작성일 : 2023.06.07

 

[자료제공 = 스마일게이트] 스마일게이트 그룹은 ‘스마일커넥터’ 3기를 모집한다고 7일 (수) 밝혔다. 

스마일커넥터는 스마일게이트 그룹의 채용 소식을 전하는 콘텐츠 에디터다. 스마일커넥터 3기 모집기간은 오는 6월 26일 (월) 오후 5시까지다. 자세한 모집 전형은 스마일게이트 그룹 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마일커넥터로 선발되면 스마일게이트 그룹 문화를 직접 체험하고 소개하며, 그룹 내 채용 소식을 영상과 카드뉴스 등 멀티미디어 콘텐츠로 제작해 그룹 SNS 채널에 올리는 활동을 하게 된다. 활동 기간은 7월부터 12월까지다. 

활동 기간 동안 우수한 평가를 받은 수료자에게는 인턴십 기회가 부여되며, 스마일게이트 실무자가 진행하는 직무 특강에 참여할 수 있고, 인사 담당자와의 1:1 멘토링도 받을 수 있다. 활동 기간 동안 매월 30만원의 활동비가 지급되고, 활동을 마치면 수료증이 발급된다. 

스마일게이트 인재영입팀 관계자는 “스마일커넥터는 다양한 그룹 문화와 채용 소식을 대외적으로 알리는 활동을 하면서, 스마일게이트에 대해 자세히 알아가는 경험을 쌓을 수 있을 것이다”라며 “참신한 아이디어로 다양한 콘텐츠를 기획, 제작하고 싶은 많은 분들의 관심과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