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이프유마인, PUBG 게임단 ‘게임PT’와 공식 스폰서십 체결

작성일 : 2023.06.07

 

[자료제공 = 게임PT] PUBG e스포츠 파트너팀 ‘GAME PT’와 의류 쇼핑몰 운영사 ‘주식회사 이프유마인’과 스폰서십을 체결했다고 금일(07)일 밝혔다.

이프유마인은 하이-틴 여성 의류를 전문 유통사로, 이프유마인 최태훈 대표는 PUBG 클랜 ‘Ifyoumine Unholy’의 운영 및 지원을 통해 e스포츠 생태계 구축과 마케팅 활동을 지속 예정이다. 이프유마인은 이번 스폰서십을 통해  e스포츠 소비자 층에게 보다 적극적인 소통을  기대하고 있다.

이번 스폰서십으로 PUBG e스포츠 파트너팀 ‘GAME PT’는 향후 ‘Ifyoumine GAME PT’로 팀명을 변경하게 되며, 게임단 선수들에게 일부 지원금과 ‘이프유마인’ 로고가 팀복에 부착하게된다.

또, e스포츠 활동 중에 양사 간의 온라인 마케팅을 비롯한 e스포츠 마케팅 협업 진행 예정이며,  PUBG 클랜 ‘Ifyoumine Unholy’과의 연계로 선수 발굴 및  육성에도 함께 할 예정이다.

이프유마인은 스폰서십을 계기로 게임단 ‘Ifyoumine GAME PT’뿐만 아니라, 운영사인 게임프로의 e스포츠 코칭 플랫폼 ‘게임PT’ 내 수강생에게도 향후 성장을 위한 지원 제도도 도입 예정이다.

'게임PT' 운영사 '게임프로' 홍태욱 대표는 “이번 이프유마인과의 협업으로 게임단 운영에 활력이 더해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으며, 앞으로 'Ifyoumine GAME PT'에 많은 팬들의 관심을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Ifyoumine GAME PT’ 게임단은 지난 2월 아마추어로 프로리그에 진출해 첫 대회(BSC Season 8)를 우승한 이후, PUBG e스포츠 파트너팀으로 선정된 바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