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Samba de Amigo'가 Meta Quest 2와 Meta Quest Pro에 등장! 디지털 프리오더 개시

작성일 : 2023.06.02

 

[자료제공 = 세가퍼블리싱코리아] 세가퍼블리싱코리아(대표 사이토 고)는 Meta Quest 2와 Meta Quest Pro용 'Samba de Amigo'를 오는 가을 이후 발매한다고 밝혔다. 트레일러 공개와 더불어 Meta Quest 스토어에서의 사전 예약도 시작되었다.

사전 예약 특전으로는 아미고의 스킨을 변경할 수 있는 게임 내 액세서리 'Meta Quest 2 VR 헤드셋'과 'Meta Quest 컨트롤러'를 획득할 수 있다.

■ 'Samba de Amigo'가 오는 가을, VR 게임으로 등장! 가상 세계에서 마라카스를 셰이크하자!

Samba de Amigo는 아케이드판과 드림캐스트판 등으로 인기를 끈, 누구나 가볍게 즐길 수 있는 리듬 액션 게임 시리즈이다.
Meta Quest 2/Meta Quest Pro로 발매되는 신작은 Touch 컨트롤러의 부드러운 조작감을 실현시켰다. 컬러풀하고 화려한 그래픽의 세계에서 음악과 함께 날아오는 “리듬 구슬”이 테두리에 닿는 타이밍에 셰이크!

다양한 난이도로 갑작스레 일어나는 해프닝을 멋지게 극복하고 클리어를 노려보자. 유니크한 의상과 액세서리로 캐릭터를 커스터마이징하여, 플레이어의 취향대로 캐릭터를 만들 수 있는 것도 특징이다.

"월드 파티"에서는 온라인으로 최대 8인의 플레이어와 12명의 아미고가 승자연전 배틀에 도전할 수 있다. 당신의 실력을 전 세계에 어필해 보자.

전 세계 인기 장르의 히트 송 40곡을 수록하였으며, 발매 후에도 DLC로 많은 곡이 더 추가될 예정이다.
※게임 영상 및 화면 이미지는 모두 현재 개발 중인 일본판의 이미지입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