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이엠텍, 지포스 RTX™ 4060 Ti STORM X Dual 시리즈 출시

작성일 : 2023.05.25

 

[자료제공 = 이엠텍] 이엠텍아이엔씨(대표:이덕수)는 5월 24일 이엠텍 지포스 RTX™ 4060 Ti STORM X Dual 시리즈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NVIDIA Ada Lovelace 아키텍처를 기반으로 전력 효율성, 성능 및 기술 면에서 크게 향상 됐으며, 게이머를 위한 딥 러닝 슈퍼 샘플링(Deep Learning Super Sampling) 신경 그래픽 기술의 차세대 혁명인 NVIDIA DLSS 3를 지원한다. AI를 기반으로 이루어진 기술을 통해 빨라진 게임 그리고 크리에이티브 앱에서 극대화 된 성능을 볼 수 있다.

놀라운 그래픽과 부드러운 라이브 스트리밍을 위해 최적화된 성능과 이미지 품질을 제공한다. 엔비디아 스튜디오와 8세대 엔비디아 인코더, 그리고 인공지능을 활용한 엔비디아 캔버스등을 통해 크리에이터들은 창작활동 워크플로우를 가속화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도구들은 창작자들이 더욱 효율적으로 작업을 수행하고 높은 품질의 이미지와 비디오를 생성할 수 있도록 돕는다.

이엠텍 지포스 RTX™ 4060 Ti STORM X Dual 시리즈는 외부 공기가 내부 방열판과 백플레이트를 통과하는 구조로 열관리를 최적화하였으며, 벌집형 브라켓을 사용하여 높은 배기 효율을 달성하고 많은 공기를 배출할 수 있습니다.

대형 알루미늄 방열판과 3개의 히트 파이프로 구성된 효율적인 쿨링 시스템을 제공하여 어떠한 상황에서도 안정적인 성능을 제공한다.

해당 그래픽카드는 DP 1.4a 포트 3개와 HDMI 2.1a 1개를 제공하여 최대 4K 디스플레이를 4대까지 연결할 수 있으며, 다중 디스플레이 설정을 통해 작업 공간을 확장하거나 멀티 모니터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팬은 0-dB 기술을 사용하여 GPU나 메모리의 온도 또는 전력 제한을 초과할 경우에만 동작하며, 일반적인 작업 부하에서는 무소음을 유지한다.

유연한 재질의 프레임이 그래픽카드를 감싸고 있으며, 개성있고 세련된 디자인을 가지고있다. 전용 소프트웨어를 통해 측면 RGB LED를 원하는 색으로 설정하여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으며, 8핀 전원 포트를 통해 안정적인 전력 공급이 가능하며 PCB는 DrMOS 전원부를 사용하여 낮은 발열과 높은 전력 효율의 고품질 내부 부품으로 구성되어있다.

이엠텍아이엔씨의 이엠텍 지포스 RTX 4060 Ti 시리즈 그래픽카드를 비롯한 이엠텍 그래픽카드는 ㈜이엠텍아이엔씨 고객센터를 통해 무상 3년 보증 서비스를 지원받을 수 있으며, 매주 수요일은 바쁜 직장인들과 학생들을 위해 고객지원센터가 오후 8시까지 연장 운영되고 있다.

전국 주요 컴퓨터 전문 판매점과 G마켓, 옥션, 11번가 등의 온라인 판매처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이엠텍 직영 온라인 쇼핑몰 아이바이컴과 기타 온라인 판매처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