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위메이드 나일(NILE), T2E 라이프 디앱 ‘탱글드’에서 B.I.G 글로벌 팬미팅 개최

작성일 : 2023.05.24

 

[자료제공 = 위메이드] 위메이드(대표 장현국)의 DAO & NFT 플랫폼 나일(NILE, NFT Is Life Evolution) 이 론칭한 T2E(Talk to Earn) 라이프 디앱(Life DApp) ‘탱글드(Tangled)’가 인기 보이그룹 ‘B.I.G(비아이지)’의 글로벌 단독 팬미팅을 진행한다.

이번 팬미팅은 GH엔터테인먼트 소속 아이돌 그룹 B.I.G와 탱글드가 만나 T2E의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는 동시에, 아티스트와 팬덤 간 유대를 강화하기 위한 컬래버레이션이다.

B.I.G는 ‘희도’, ‘제이훈’, ‘진석’, ‘건민’ 등 네 명의 멤버로 구성된 보이그룹이다. 특히 중동 지역에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한국 아이돌 최초로 요르단에서 단독 공연을 펼치고, 한국-아랍 소사이어티(KAS) 재단 공식 친선대사로 임명되기도 했다.

팬미팅은 한국 시간 기준 5월 24일(수) 17시 ‘희도’, 5월 30일(화) 17시 ‘제이훈’과 같은 날 18시 30분 ‘진석’ 순으로 진행된다. 오는 6월 5일(월) 17시 멤버 전체가 참여하는 팬미팅을 끝으로 마무리된다.

B.I.G는 탱글드의 라이브 채팅 기능을 활용해 글로벌 팬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다양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참가 희망자는 탱글드 가입 후 별도로 마련된 신청서를 작성하면 된다. 팬미팅 당일 탱글드에 접속하면, 랜덤 채팅을 통해 B.I.G와 1대1로 영상 통화할 수 있다.

‘탱글드’에서 열리는 B.I.G 팬미팅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B.I.G의 공식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탱글드는 프렌클리(각자대표 박진석, 신지수)에서 개발 및 서비스하는 신개념 웹3(Web3) 라이브 채팅 애플리케이션이다. 전 세계 이용자와 실시간 채팅을 즐길 수 있다. AI를 활용해 허위 성별, 사칭 프로필 등 악성 사용자를 차단해 더욱 안전한 채팅 서비스를 제공한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