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BJ 감스트X뚜밥, 리타(Lita) 게임 메이트와 롤 대결 미션 수행한다

작성일 : 2023.05.19

 

인기 인터넷 방송인 감스트(GAMST)와 뚜밥이 게임 코칭•게임듀오 서비스 플랫폼 ‘리타(Lita)’의 게임 메이트와 함께 리그오브레전드 대결을 펼칠 예정이다. 

아프리카TV, 유튜브 등에서 활약 중인 BJ감스트와 뚜밥은 시청자들과 팀을 결성, 리타의 게임 메이트와 리그오브레전드 대결을 가진다. 5판 중 3승을 달성하는 것이 이들의 미션이다. 이번 대결은 21일(일) 0시에 아프리카TV와 유튜브를 통해 동시 생중계된다. 

BJ감스트와 뚜밥은 3명의 시청자와 ‘TEAM 감스트’를 결성해 ‘TEAM Lita 게임 메이트(게임 메이트 팀장 1인, 시청자 4인, 총5팀)’와 리그오브레전드 게임을 펼친다. 함께할 시청자는 아이언과 브론즈, 실버 중 선택 가능하다. 

미션 수행의 어려움을 더하는 ‘찬스권’도 재미 요소다. BJ 감스트와 뚜밥은 매 경기마다 찬스권을 뽑아 해당 미션으로 게임을 진행해야 한다. 찬스권은 도움이 될 수도, 방해가 될 수도 있다.  

BJ감스트, 뚜밥과 함께 게임을 즐기고자 하는 시청자는 방송 48시간 전 리타 앱 내 ‘셀럽존’을 통해 신청하면 된다. 감스트 또는 참여를 희망하는 리타 게임 메이트에게 게임 참여를 의뢰하면 된다. 감스트는 사전 신청자뿐만 아니라 방송 당일 매 경기 시작 전 랜덤 의뢰를 받아 시청자와 채팅을 하고 함께 게임을 진행할 예정이다. 

리타 관계자는 “아프리카TV, 유튜브 등에서 영향력이 큰 감스트, 뚜밥 커플과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감스트와 뚜밥, 실력과 매너를 갖춘 리타 게임 메이트들과 함께 시청자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글로벌 게임 듀오 플랫폼인 리타(Lita)는 PC•모바일을 기반으로 실시간 게임 메이트 서비스를 제공한다. 유저는 플랫폼에서 인증된 게임 메이트와 언제 어디서든 음성 채팅 기능으로 일대일 게임 또는 게임 듀오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다양한 게임을 대상으로 고퀄리티의 티칭을 제공하며, 게임 친구까지 만들 수 있는 게임 소셜 플랫폼이다. 

리타의 게임 메이트는 까다로운 모집 프로세스를 거쳐 선정된다. 이들은 플랫폼이 제공하는 1:1 플레이어 교육을 통해 게임 코칭이 가능한 전문 실력 및 팀워크, 서비스 마인드 등을 갖춘다. 또한, 유저와의 플레이를 통해 게임 실력을 향상하고 활동하는 만큼 수익을 창출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이정규 기자의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