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웹젠, ‘뮤 온라인’ 올해 첫 스피드 서버 사전 예약 이벤트 진행

작성일 : 2023.02.09

 

[자료제공 = 웹젠] 웹젠(대표 김태영)의 PC MMORPG ‘뮤 온라인’에서 올해 첫 ‘스피드 서버’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피드 서버’는 게임 회원들이 신규 캐릭터를 빠르게 육성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 서버다. 사전 예약 이벤트는 오늘부터 23일까지 2주간 진행한다.

‘스피드 서버’ 사전 예약을 신청한 모든 게임 회원들에게 3일 기간 한정으로 사용할 수 있는 ‘스피드 서버 전용 블러드엔젤 방어구 세트’ 등을 기본 보상으로 제공한다. 또한 신규 생성 캐릭터 육성 레벨에 따른 구간별 보상 패키지도 제공한다. ‘스피드 서버’ 내에서 800레벨을 달성한 회원들은 ‘+13 3차 날개(행운)’와 20만 루드 등을 얻을 수 있다.

PC방에서 ‘뮤 온라인’을 이용하는 게임 회원들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전국의 ‘뮤 온라인’ 가맹 PC방에서 ‘스피드 서버’에 접속할 경우 게임 이용시간에 따른 특별혜택을 제공한다. 3단계에 거쳐 시간 한정으로 이용할 수 있는 ‘스켈레톤 변신반지’, ‘펫’, ‘뮨’ 등을 준다.

또한 전 서버 대상으로 속성 변환 및 조합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속성 캡슐을 통한 마스터리 및 광휘 등급의 ‘에르텔’과 ‘펜타그램’ 획득 확률이 두 배 증가한다. ‘에르텔’과 ‘펜타그램’의 장비 속성도 상시 변경할 수 있다. ‘에르텔’ 장착 해제 성공 확률은 100%로 보정되며, ‘펜타그램’ 강화시 +11 등급까지는 실패해도 아이템이 소멸되지 않는다.

속성캡슐 사용 횟수가 많은 상위 50명의 게임회원들에게 랭킹 보상까지 제공한다. 게임 회원들은 속성캡슐 사용시마다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으며 누적 점수에 따라 ‘광휘의 에르텔 3랭크’ 등의 고급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 외에 속성캡슐 세일즈 전용 상품 등 다양한 패키지 상품 또한 준비되어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뮤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