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레이싱 시뮬레이터 DRIFTCE(드리프트CE) 2023년 봄 출시

작성일 : 2023.02.09

 

[자료제공 = 505게임즈] 글로벌 비디오 게임 퍼블리셔 505 Games가 자동차 메카닉 시뮬레이터(Car Mechanic Simulator), 기어시프트(GearShift) 등으로 유명한 유명 자동차 게임 개발업체 ECC Games S.A.와 함께 엑스박스 및 플레이스테이션 콘솔에 2023년 봄에 완전히 새로운 드리프트 레이싱 시뮬레이터인 DRIFTCE를 출시한다.

토요타 AE86, 마츠다 MX5, BMW E46 M3를 포함하여 공식적으로 면허를 받은 12개의 드리프트 자동차 중 하나의 운전대를 잡을 수 있다. 새로운 하루나 산(Mount Haruna) 트랙과 드리프트21(DRIFT21)의 익숙한 트랙을 포함하여 레이저 스캔 기술을 통해 재현된 12개 이상의 트랙의 곡선을 체험할 수 있다.

엔진, 서스펜션 및 휠과 같은 교체 가능한 1800개의 구성 요소를 내부 기어 헤드에 공급하여 운전자의 요구에 맞게 각 차량을 조정할 수 있다. 차량의 차체 키트를 커스터마이징하고, 색상을 페인팅하고, 독특한 우승기를 위한 스타일리시한 스티커를 추가할 수 있다. 커리어, 퀵 레이스, 샌드박스, 프리 라이드, 솔로 런, 타임 어택, 짐카나를 포함, 싱글 플레이어와 온라인 멀티 플레이어 모드로 플레이 가능하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